삼성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PC·Mobile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iOS)
    2. 가전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공유기의 채널 또는 이름 변경이 필요합니다.
    3.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5.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6.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가전기기에 WiFi 아이콘이 없는 경우
    7.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8. 공유기의 채널을 2.4 GHz로, SSID는 영어나 숫자로 변경합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을 찾을 수 없어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휴대폰에서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앱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5. 또한 기기에 Wi-Fi 아이콘이 있는 경우
    6. 홈 공유기에 연결된 PC나 휴대폰으로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7. "Advanced Settings…"를 클릭합니다.
    8. "UPnP’와 ‘IPv4 Multicast Streams"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9. 저장(Save) 버튼을 누릅니다.
    10.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을 찾을 수 없어요.
     ※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휴대폰에서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1. 가전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공유기의 UPnP 기능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5.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WiFi 아이콘이 기기에 표시된 경우
    6.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7. 공유기의 UPnP 기능을 활성화 합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실패가 돼요
    ※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 등록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Android)
    1. 서버 연결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가 필요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홈 공유기 정보를 입력합니다.
    5. 기기 등록 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6.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7. 공유기의 방화벽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