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일상다반사|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가 안보임)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Wi-Fi 목록에서 [Air Purifier a/c]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찾아봅니다.
    6. Wi-Fi 목록에 없을 경우, Wi-Fi 모듈을 교체하거나 동글을 구입해야 합니다.
    7. 삼성전자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1. 가전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가전기기의 Wi-Fi 모듈 교체 또는 구입이 필요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폰의 설정 > 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5. 기기의 SSID가 보이지 않으면
    6. WiFi 모듈 교체 또는 동글 구입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센터로 문의주세요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져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앱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5. 또한 기기에 Wi-Fi 아이콘이 있는 경우
    6. 홈 공유기에 연결된 PC나 휴대폰으로 공유기의 설정페이지에 접속합니다.
    7. Wi-Fi 이름을 영어나 숫자만으로 구성된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8. 저장(Save) 버튼을 누릅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