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 청소기 - 스마트싱스 지원 기기 모델 확인 방법입니다.
스마트싱스 지원 기기(모델) 확인 방법
1. 사전에 준비하기
①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에 ‘스마트싱스’앱 설치
② 스마트싱스 지원 기기를 확인하기 위해,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 확인
2. 스마트싱스앱에서 지원기기 확인하기[AOS, iOS 공통]
스마트싱스 앱에서 ‘지원 기기’ 메뉴에서 모델명 검색으로 지원 기기를 확인합니다.
삼성 로봇 청소기 - 로봇청소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입니다.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냉장고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청소기 사용 중 발생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빋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답변 확인하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보내기한 내용의 답변은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로그 데이터 분석으로 답변은 약 일정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로봇 청소기 - 3D 센서 이상 음성 알림이 나와요.
3D 센서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소기 전원 OFF/ ON 하여 3D 센서 초기화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알림이 계속되면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로봇 청소기 - 흡입력이 약하거나 소음이 커지면 먼지통과 필터를 손질해 주세요.
1. 먼지통이나 필터에 먼지가 많으면 흡입력이 약해지거나 소음이 커질 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손질해 주세요.
2. 손질 전 비상 스위치를 꺼주세요.
3. 먼지통 배출(PUSH) 버튼을 눌러 먼지 통을 잡아당겨 분리합니다.
4. 먼지통 덮개와 필터를 분리합니다.
5. 먼지를 털거나 물세척한 후 물기를 완전히 말립니다.
6. 메시 필터의 돌기가 없는 곳을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7. 헤파 필터의 두 돌기가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헤파필터는 물청소 금지)
8. 검은색 돌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9. 돌기 부분이 파손되면 점검 코드 C08이 발생합니다.
10. 먼지 통을 조립하세요.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501
PC·Mobile Tip
SAMSUNG 로봇 청소기 - 스마트싱스 지원 기기 모델 확인 방법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