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 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 발생(39% 이하 멈춤)
예상 원인
✔ 스마트폰과 로봇청소기 기기 간의 통신 실패 장애.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 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앱 예전 버전인 경우, 진행률 39% 이하 멈춤 증상 발생 .
조치 방법
1.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후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
(제품 측면에 전원 스위치 Off → On )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 유지.
2. 기기의 공장초기화.
① 전원 버튼 OFF
② 전원 버튼 On 후, 부팅 중에 ‘시작/정지’버튼 + ‘충전 복귀’버튼을 동시에 7초간 누름 .
③ LED가 흰색으로 점멸 후 초기화 진행.
④ 초기화가 끝나면 자동으로 재시작됨 .
3.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 Wi-Fi, Off → On
② 스마트폰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삼성 로봇 청소기 - 청소를 하다 보면 가구나 벽면에 닿아요.
1. 청소를 하다 보면 가구나 벽면에 닿아요. 괜찮을까요?
2. 가구나 청소로봇에 손상이 없도록 충격을 최소화했으니까 안심하세요. 벽면 모서리는 최대한 밀착해 청소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닿을 수 있지만 전면에 일체형 고무 범퍼가 있어 안전합니다.
3. 광센서 특성상 어두운색의 벽이나 가구는 부딪힐 수 있으니 미리 진입 방지 테이프를 부착해 주세요!
삼성 로봇 청소기 - 동작 중 라이더 센서 장애 발생 시 조치 방법입니다
라이다 센서의 일시적 오류로 인한 원인일 수 있습니다.
라이다 센서 초기화
1.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 OFF → ON 진행
2.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해결’ 선택 후 사용
‘오류 해결’ 선택 후 사용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501
'PC·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MSUNG 로봇 청소기 - 충전이 안 돼요. (0) | 2024.02.15 |
---|---|
SAMSUNG 로봇 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라고 나옵니다. (0) | 2024.02.12 |
SAMSUNG 로봇 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5-100/200/300 오류 발생(98% 이하 멈춤) (0) | 2024.02.06 |
SAMSUNG 로봇 청소기 - 스마트싱스 지원 기기 모델 확인 방법입니다. (0) | 2024.02.01 |
삼성 김치냉장고 - 김치냉장고 내부에 초파리(날파리)가 생겨요. (0) | 2024.01.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