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통화 중 대기서비스(무료)는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상대방을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휴대폰으로 직접 설정 가능합니다.
● 통화중 대기 신청 및 해지
- 통화중 대기 가입 : *40 + 통화
- 통화중 대기 해지 : *400 + 통화
skylife [모바일] 자녀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서비스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시 "네트워크 유해 차단(무료)"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가입되며,
가입 시 휴대폰 무선데이터를 이용해 유해 웹사이트 접하면 이동통신사 시스템에서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skylife [모바일] 해외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출시되고 있는 휴대폰(3G, LTE 모델)은 별도 설정없이 방문하시는 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방문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고 요금이 과다 발생될 수 있으니 로밍 서비스 가능지역 및 국가별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밍 서비스 이용 중에는 문자 수신은 무료이나, 문자 발송 및 통화 수/발신 시에는 요금이 부과되며, 데이터 사용이 필요한 경우 로밍 부가서비스 가입도 가능합니다.
로밍 패키지 상품 또는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바로가기 : https://globalroaming.kt.com/product/data/main.asp → [KT 로밍서비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전용 회선 단말기를 해지하면 연결된 회선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쉐어링"은 모(母)회선의 데이터를 공유받아 사용할 수 있는 자회선 요금제입니다.
자회선을 해지할 경우 모회선과 나눠서 사용하던 데이터를 모회선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모회선을 해지하신다면 데이터쉐어링 자회선도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모(母)회선에서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한 요금제에 가입하신 후 고객센터에 데이터쉐어링 개통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데이터쉐어링 가입 시 유심(USIM)비는 1회 부과됩니다.
※ 데이터쉐어링 신청 시 음성 통화 이용불가, 문자 수신가능, 와이파이는 무료제공 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별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