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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비온뒤 화창한 2023. 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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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life [모바일]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번호가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에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어 "스팸차단"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에도 차단 기능이 있으니 휴대폰에 해당 번호가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가입한 요금제의 (통화량, 문자, 데이터)사용량을 알고 싶어요
가입하신 요금제 및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 정보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시 가능)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이용량 조회]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My SKY] > [모바일 이용량 조회]



skylife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가 있나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주니어를 위한 주니어 요금제(스쿨 요금제)로 신청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skylife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다양한 맞춤형 모바일 요금제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앱 : 스카이라이프 App > [메뉴] > [다이렉트 샵] > [모바일] > [알뜰폰 요금제]
또는 App 로그인 > [My SKY]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88-3002(유료)

※ 참고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
2. 요금제에 따라 요금 할인 폭 변경 또는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과 데이터쉐어링 결합 완료 후 모회선의 데이터를 공유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자회선 요금제입니다.
모회선의 월 기본제공 데이터량 내에서만 쉐어링이 가능합니다. 단, 자회선 유심 이동 시 사용불가합니다.

※ 데이터쉐어링 신청 시 음성 통화 이용불가, 문자 수신가능, 와이파이는 무료제공 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유료 부가서비스를 사용중이더라도 휴대폰 정지 시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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