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월 소액결제 최대 한도는 30만원이며,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내에서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한도 변경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소액결제 한도 하향 및 차단 : 명의자 본인 및 대리인까지 신청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 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되는 사항입니다.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디서 하나요?
소액결제는 개통시에 별도로 이용 체크를 하시지 않았다면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은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하셔서 해당 부가서비스 해지 처리를 요청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물품 및 유료 콘텐츠 등을 구매 시 휴대폰으로 요금을 결제하면,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법입니다.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 : 휴대폰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이 소액결제 서비스에 이용동의 및 해당 부가서비스 차단 해지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 소액결제 한도 : 최대 30만원으로 설정 가능하고,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최대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차단 :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하며, 만약 소액결제 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정지중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정지 시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명의변경 후에도 소액결제(자동결제)는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skylife [모바일]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네,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종이, e-mail)가 세금계산서를 대용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대상 : 공공기관, 법인, 외국법인, 개인 사업자에게만 발행(개인은 발행하지 않음)
● 세금계산서 발행 제외 항목 : 소액결제(청구 대행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제외)
※ 유심 - 고객센터 구매 (스카이라이프에서 발행) / 대리점 구매 (구매 대리점 통한 별도 발행)
skylife [모바일] 제휴카드 자동납부 신청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등록 시 카드 청구 요금 중 skylife 통신요금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 됩니다.
카드 종류 및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 금액 및 할인 기간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이벤트/혜택 > 제휴혜택
※ 제휴카드 바로가기 https://www.skylife.co.kr/BE/benefit/card
출처: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