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취소를 하고 싶어요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14일 이내 개통 철회 시
- 개통 당일 : 개통 철회 후 이전 통신사로 자동 복귀
- 개통 14일 이내 : 개통 철회 이전 통신사로 직접 원복 요청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모바일 상품은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TV결합 할인 혜택을 받으셨다고 해도 할인 반환금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단말기 분실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분실 시 위치 찾기 서비스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폰 찾기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리며, 분실시에는 즉시 통신사로 분실정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구글 "내 기기 찾기" : 구글 포탈에서 검색 후 계정 로그인
- 삼성 디바이스 찾기 : https://findmymobile.samsung.com/
- 애플 아이클라우드 : https://www.apple.com/kr/icloud/
-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 https://www.lost112.go.kr/
- 휴대폰 찾기 콜센터(1566-4300) : https://www.handphone.or.kr/
-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 : https://www.seoul.go.kr/v2012/find.htm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사은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사은품은 개통월 기준으로 익월 말에 발송 됩니다.
다만, 일부 사은품의 경우 지급시점이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내용 참고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BE/event/list → [스카이라이프 전체 혜택/이벤트 확인하기]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kt멤버십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당사에서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 통신사 가입자 대상으로 가입자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신규가입 시 가입자 주민등록번호로 개통된 모든 이동전화번호에 당사 신규가입 사실을 SMS로 통지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KT Skylif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다반사
KT Skylife [모바일] 개통취소를 하고 싶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