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유심(USIM)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몇번 인가요?
PIN 초기 번호는 0000 입니다.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를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하면 락(PUK)이 걸리므로 입력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PIN을 3회 연속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PUK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휴대폰에서 직접 PUK번호 입력하여 PIN재설정이 가능합니다.
PIN 3회 오입력 → PUK잠김 → PUK번호입력 → PIN재설정
- 휴대폰에서 PUK번호 입력 시 입력 횟수 카운팅되며, 횟수는 휴대폰 액정에 팝업됩니다.
● PUK번호를 모르는 경우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PUK(Pin Unblock Key)은 PIN을 초기화할 수 있는 비밀번호입니다.
skylife [모바일]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가입 가능한가요?
웨어러블 서비스는 별도 eSIM 요금제 개발중으로 출시 후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eSIM은 무엇이고,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eSIM은 유심(USIM)과 동일한 기능이지만,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꽂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단말기 안에 내장된 칩으로
사용자가 QR코드를 활용하여 통신사의 프로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 eSIM 개통 가능 단말기
- 애플 : 아이폰 XS 이후 단말기 (iOS 12.1.1이상)
- 삼성 : 갤럭시 Z플립4, 폴드4 이상 (22.08월 이후 출시 모델)
※ 추가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 > *#06# > 바코드 4개 나오는 경우 eSIM 개통 가능
가입 접수 후 고객님의 이메일이나 문자로 QR코드 이미지가 발송되며
eSIM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WIFI 또는 무선 통신사 데이터(셀룰러) 연결이 되어 있어야 설정이 가능합니다.
● eSIM 다운로드 방법
- 신규 고객 : e-mail (QR코드)
ㄴ 이메일 : QR코드 이미지 발송되어 개통할 휴대폰 QR코드 카메라로 QR코드를 인식
- 기존 고객 eSIM 변경 : SMS (QR코드)
ㄴ 고객 회선의 SMS로 QR 이미지 발송되어 사용 할 휴대폰 QR코드 카메라로 QR코드를 인식
※ QR코드 스캔이 잘되지 않는 경우, 기본 카메라 어플로 QR코드 포커스를 다시 맞추거나
휴대폰 단말기기 > 설정 > 셀룰러에서 하단 셀룰러 요금제 추가를 눌러 QR코드 스캐너로 스캔하시면 됩니다
skylife [모바일] 타사에서 사용하던 유심(U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타사(SKT,KT,LGU+ 등)에서 사용하시던 유심(USIM)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고객센터, 편의점(GS25, 이마트24), 네이버 쇼핑, 쿠팡 등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변경이란, (양도/양수인)이 동의하여 필요한 구비서류를 접수(FAX, 우편 포함) 후 명의자를 양도인→양수인으로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개인고객의 경우 직계가족, 법인고객의 경우 법인 합병 등 사업의 영속성이 인정되는 범위에서만 가능합니다.
● 명의변경
- 가능 대상 : 직전 연속 3개월 간 매월 통화량(음성/데이터/문자)이 있는 고객
- 구비서류 : 모바일 가입 신청서(명의변경), 가족관계 증명서, 양도/양수인 신분증 사본
※ 개인(대표) → 개인사업자(대표) 동일 시에는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작성
- 고객센터 구비서류 수령 후 양도,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진행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 모바일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88-3002(유료) 연락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이미지 파일 첨부
2)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3) 일반 팩스 : 02-2620-0913 (고객님의 발신 팩스번호 확인 필요)
- 명의변경 시 참고사항
ㄴ 유심(USIM)은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기존 유심(USIM) 사용 불가
(단, 개인(대표) → 개인사업자(대표)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는 기존 유심(USIM) 사용 가능)
ㄴ 양도인 요금제 승계불가 시 양수인 요금제 신규 등록 필요
※ 다운로드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필요서류] > 무선가입신청서(명의변경)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USIM)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몇번 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