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 바로적립 문의하기에 이메일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와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 바로적립 서비스의 경우 광고주로부터 광고 참여이력을 확인하는데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 바로적립 광고적립이 안됐어요.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바로적립 광고적립이 안되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문의 가능하며 확인하는데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ndroid : 전체메뉴 > 혜택ZONE > 바로적립 > 우측상단 표시 > 문의하기
- iOS : 전체메뉴 > 혜택ZONE > 바로적립 > 좌측상단 '물음표'
▶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쓱 긁고 쌓고」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쓱 긁고 쌓고는 KB국민카드(신용/체크) 이용 시 리브메이트 Push알림을 통해 승인기반 맞춤 광고를 수신하는 서비스 입니다. 수신된 광고에 따라 동영상 시청, 앱 설치, 좋아요 등의 조건을 수행하면 포인트리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혜택ZONE > 쓱 긁고 쌓고 결제시마다
리브메이트 - 쓱쌓 푸쉬알림이 안와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쓱쌓 서비스는 Push알림 설정 외에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리브메이트 > 다른 앱 위에 표시 > 권한허용 on] 설정 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리브메이트 - 쓱쌓 적립문의에 이메일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와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 쓱쌓 서비스의 경우 광고주로부터 광고 참여이력을 확인하는데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리 미적립 관련 문의인 경우 [리브메이트 > 전체메뉴 > 혜택ZONE >쓱 긁고 쌓고 결제시 마다 > 하단 '참여이력'] 페이지를 통해 재적립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또는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 쓱쌓 광고적립이 안됐어요.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수신된 광고를 확인하지 않고 이탈한 경우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수신된 광고를 놓친 경우 [리브메이트 > 전체메뉴 > 혜택ZONE > 쓱 긁고 쌓고 결제시 마다 > 하단 '참여이력'] 페이지를 통해 재적립이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 「애드모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에드모아는 제휴사의 광고를 조회하거나 앱설치, 좋아요 등의 조건을 수행하면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혜택ZONE > 애드모아 최대 10만P
리브메이트 - 에드모아 적립문의에 이메일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와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 애드모아 서비스의 경우 광고주로부터 광고 참여이력을 확인하는데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Liiv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일상다반사
LiivMate - 바로적립 문의하기에 이메일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와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