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 애드모아 광고에 참여했는데 적립이 안됐어요.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정상적으로 참여했는데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는 크게 다음과 같은 세가지 경우가 있으니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광고별 포인트리 적립에 필요한 모든 단계를 완료하였는지 확인 후 적립하는 경우, 즉시 적립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최대 24시간내 적립됩니다.
2. 다른 매체에서 이미 참여하신 이력이 있는 광고의 경우 적립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광고명이 다르더라도 동일한 서비스의 광고에 이미 참여하신 이력이 있는 경우 포인트리 적립이 불가합니다.
3. 휴대 기기의 참여 환경에 따라 적립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 휴대전화 꺼짐, 광고ID 변경 및 광고ID추적허용 차단)
▶ 확인이 필요할 시 애드모아 적립 문의에 광고명, 회원님 성함 및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해당 광고주에게 참여 이력 확인 후 이메일로 회신드립니다. (광고주 참여 이력 확인 후 회신까지 3~4영업일 소요) ※ 애드모아 적립 문의 : 전체메뉴 > 혜택ZONE > 애드모아 최대 10만 P > 상단 '적립문의'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TV」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리브메이트 TV는 리브메이트 관련 혜택 정보, 이용 Tip 등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리브메이트 「MY 투게더 활동」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 MY투게더 활동은 오늘의 퀴즈 참여 후 친구를 초대하여 포인트리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는 오늘의퀴즈 투게더 활동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리브메이트 - 마이데이터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님의 전송요구에 따라 흩어진 금융정보를 금융회사 등의 정보제공기관으로부터 API 방식으로 수집하여 제공하는 금융분야 자산관리 서비스입니다. 리브메이트는 자산 및 소비관리 등의 생활금융분야에 최적화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브메이트 -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안돼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마이데이터 통합인증 프로세스를 진행 중에 인증수단으로 공동인증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공동인증서는 별도의 절차를 통해 리브메이트로 가져온 경우에만 통합인증수단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공동인증서를 가져오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리브메이트 인증수단선택 화면 하단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선택
② PC로 리브메이트 홈페이지 공동인증서 관리에 접속 www.liivmate.com
③ 시작하기 버튼 클릭하고 공동인증서 보내기 절차 진행 ④ PC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12자리를 리브메이트 "공동인증서 가져오기"화면의 상단 입력 창에 입력 후 인증서 가져오기 버튼을 선택
※ PC에 공동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공동인증서를 고객님께서 이용하는 금융회사의 PC 홈페이지에 있는 인증/보안센터에서 "스마트폰에서 PC로 가져가기" 절차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리브메이트 - 인증수단을 다양하게 확대해주세요.
▶ 현재 리브메이트는 편리한 인증 절차 제공을 위해 타 마이데이터서비스 앱 대비 많은 종류의 인증수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인증 환경을 갖추기 위해 추후 인증수단 확대를 적극 검토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브메이트 - 연동하고 싶은 금융기관이 없어요. 방법이 있을까요?
▶ 현재 리브메이트에서는 "데이터 가져오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이 많이 이용하시는 업권/기관을 중심으로 약 200여개의 정보제공기관에 연동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자산을 빠짐없이 관리해드리고자 지속적으로 정보제공기관 확대를 검토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iiv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