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오류 발생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와이파이 상태 확인 및 리셋 안내
와이파이 수신 상태 확인 안내
1.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2.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하고 스마트싱스 재실행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청소기에서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 ‘고급’ 실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04-100 오류가 발생해요.
오류 발생 안내
✔ 증상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 연결 시도 기기의 Soft-AP 오류
전원 및 와이파이 리셋 안내
전원버튼 리셋
1.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SSID 재등록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오류 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및 폰 전원 Off → On 후 ‘기기 추가’ 진행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PC·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MSUNG 무선청소기 - BESPOKE 제트, 내부 청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4.06.01 |
---|---|
삼성 무선청소기 - 파워스틱 브러시, 먼지통 청소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4.05.31 |
삼성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4.05.22 |
삼성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4.05.22 |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 이하 멈춤) (0) | 2024.05.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