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오류 발생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와이파이 상태 확인 및 리셋 안내
와이파이 수신 상태 확인 안내
1.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2.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하고 스마트싱스 재실행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청소기에서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 ‘고급’ 실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04-100 오류가 발생해요.
오류 발생 안내
✔ 증상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 연결 시도 기기의 Soft-AP 오류
전원 및 와이파이 리셋 안내
전원버튼 리셋
1.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SSID 재등록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오류 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및 폰 전원 Off → On 후 ‘기기 추가’ 진행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PC·Mobile Tip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