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
사전 준비 사항
✔ 스틱 청소기 전원 코드 연결
✔ 무선 공유기 전원을 켜고, 인터넷 가능 상태 확인
✔ 스틱 청소기 위치에서 무선 공유기(Wi-Fi) 신호 세기 확인
안드로이드폰 기기 추가
① 사전 준비 완료 후, 스마트폰에서
②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추가(+)’ 선택
③ ‘기기 ‘ 선택
④ 직접 설치를 위해 화면 하단 기기 유형에서 ‘스틱 청소기’ 선택
⑤ 기기의 제조사 ‘삼성’ 선택
⑥ 등록 시작하기 화면이 나오면 ‘시작‘ 선택
⑦ 기기가 설치된 ‘장소’와 ‘방’ 선택 후
⑧ 청정스테이션 커버를 열고, Wi-Fi표시등이 깜박일 때 까지, ‘Auto Empty’ 버튼을 5초 이상 누름
⑨ 기기와 스마트폰이 연결 중으로 표시됨
⑩ 스틱 청소기가 사용할 무선 공유기 선택
⑪ 기기와 Wi-Fi 공유기가 연결되고, 삼성 계정에
⑫ 기기 이름 설정 후 ‘완료’ 선택
⑬ 청소기 사용 앱 화면이 나오면, '뒤로가기' 눌러
⑭ 기기 추가 완료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5-100, 15-200, 15-300 오류가 발생해요.
오류 발생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또는 삼성계정 등록 중 멈춤
✔ 원인 :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기기 재연결 및 와이파이 초기화 안내
기기의 전원 코드 재 연결 및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1. 기기의 전원코드를 전원 콘센트에서 분리 후 30초 뒤 재연결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무선 공유기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재시도
□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 Wi-Fi(무선) 공유기의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재시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전파 감도 확인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기기의 전원코드를 재연결하고 스마트싱스 재실행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PC·Mobile Tip
삼성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