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
사전 준비 사항
✔ 스틱 청소기 전원 코드 연결
✔ 무선 공유기 전원을 켜고, 인터넷 가능 상태 확인
✔ 스틱 청소기 위치에서 무선 공유기(Wi-Fi) 신호 세기 확인
안드로이드폰 기기 추가
① 사전 준비 완료 후, 스마트폰에서
②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추가(+)’ 선택
③ ‘기기 ‘ 선택
④ 직접 설치를 위해 화면 하단 기기 유형에서 ‘스틱 청소기’ 선택
⑤ 기기의 제조사 ‘삼성’ 선택
⑥ 등록 시작하기 화면이 나오면 ‘시작‘ 선택
⑦ 기기가 설치된 ‘장소’와 ‘방’ 선택 후
⑧ 청정스테이션 커버를 열고, Wi-Fi표시등이 깜박일 때 까지, ‘Auto Empty’ 버튼을 5초 이상 누름
⑨ 기기와 스마트폰이 연결 중으로 표시됨
⑩ 스틱 청소기가 사용할 무선 공유기 선택
⑪ 기기와 Wi-Fi 공유기가 연결되고, 삼성 계정에
⑫ 기기 이름 설정 후 ‘완료’ 선택
⑬ 청소기 사용 앱 화면이 나오면, '뒤로가기' 눌러
⑭ 기기 추가 완료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5-100, 15-200, 15-300 오류가 발생해요.
오류 발생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또는 삼성계정 등록 중 멈춤
✔ 원인 :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기기 재연결 및 와이파이 초기화 안내
기기의 전원 코드 재 연결 및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1. 기기의 전원코드를 전원 콘센트에서 분리 후 30초 뒤 재연결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무선 공유기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재시도
□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 Wi-Fi(무선) 공유기의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재시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전파 감도 확인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기기의 전원코드를 재연결하고 스마트싱스 재실행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PC·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0) | 2024.05.25 |
---|---|
삼성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4.05.22 |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 이하 멈춤) (0) | 2024.05.10 |
삼성 무선청소기 - 비스포크 제트 AI, LED 마루 브러시 플러스 바퀴 손질 방법. (0) | 2024.05.04 |
SAMSUNG 무선청소기 - (수어 통역 영상 ) 비스포크 제트 봇 AI 제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0) | 2024.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