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 후 해지한 유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지한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라면 개통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개통이 완료된 경우라면 휴대폰에서 유심을 인식할 수 있도록 2~3 차례 전원 on/off 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 번호 등록이라는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번호 등록 후 휴대폰 자동으로 리부팅됨)
- 아이폰 : 휴대폰 전원만 2~3차례 on/off하면 자동 인식됨
skylife [모바일] 유심(USIM)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과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이라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구매한 유심(USIM)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유심(USIM)이 불량인 경우 가까운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USIM) 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USIM)비용은 일반 유심 6,600원(VAT포함), NFC 8,800(VAT포함)원 입니다.
skylife [모바일] 1회선 망내 무한은 무슨 내용인가요?
요금제에 따라 1회선 망 내 지정 대상자를 KT 망(KT 또는 KT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번호로 등록 시 해당 1회선은 무한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회선 (KT회선망) 번호 등록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부가통화가 무엇인가요?
요금제의 음성(집/이동전화)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통화(영상통화, 부가통화)를 의미합니다.
● 통화종류
- 음성통화 : 요금제에 따라 음성(집/이동전화) 통화 제공(무선/유선/인터넷전화)
무선(010,011,016,017,018,019), 유선(지역번호 02,03X,04X,05X,06X), 인터넷전화(070)
- 부가통화 : 전국대표번호(15XX,16XX등), 평생개인번호(050X), 주파수공용통신(013), 영상통화 등
※ 영상/부가 제공 통화량 초과 시 초과요율표에 따라 과금됩니다.
skylife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에서는 KT WIFI Zone에서 무료로 WIF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요금제는 유료 부가서비스(WiFi 싱글 부가서비스/8,800원(VAT포함))를 가입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https://nqi.kt.com/KTCVRG/ollehIntro → KT WiFi Zone
출처: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PC·Mobile Tip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 후 해지한 유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