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갑자기 eSIM 인식이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상 사용 중 eSIM이 인식이 안될 경우 휴대폰 > 설정 > SIM카드 관리> eSIM을 활성화/비활성화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속 사용 불가시 eSIM을 삭제 하지 마시고 재 다운로드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skylife [모바일] 유심(USIM) 이동을 통한 기기변경이 제한되는 것은 어떤 경우인가요?
휴대폰 전원을 2~3회 이상 껐다 켜시면 사용이 가능하나, 일부 USIM 지원 불가 단말기의 경우 기기변경이 어렵습니다.
● USIM 이용 불가 단말기
- 미지원 단말기 (KT망 : 2G 핸드폰 / LGU+망 : 2G, 3G 핸드폰), 미납 단말기, 분실/도난/AS 접수 단말기
개통이력 없는 신규 단말기, (일부 MVNO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USIM 이동 차단 단말기)
해외에서 구매한 잠금[lock]된 단말기 등
skylife [모바일] eSIM 전용 요금제가 별도로 있나요?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중인 모든 요금제는 eSIM으로 개통 및 변경 가능하며, 추후 eSIM전용 요금제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skylife [모바일] eSIM 5G 휴대폰에서 LTE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eSIM 5G 휴대폰으로 5G 요금제, LTE 요금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eSIM으로 교통카드, 금융서비스(뱅킹 등) NFC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eSIM은 NFC(near field communication)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NFC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별도 페이앱(EX, 페이북, 삼성페이 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skylife [모바일] eSIM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 eSIM 재발급 가능한가요? 비용부과 되나요?
eSIM은 실수로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에는 QR 재발급(재다운로드)이 필요하며, 발급 비용은 2,750원(VAT포함) 부과됩니다.
기존에 eSIM QR코드를 수신한 메일 또는 문자가 있을경우 재 다운로드 받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eSIM 다운로드 :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해지복구, 해지 후 재가입 등의 경우 다운로드 필요 및 발급비용 부과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skylife [모바일] 유심(USIM) 카드 PIN번호 입력 오류로 해제코드(PUK) 입력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PUK(Pin Unblock Key)은 PIN을 초기화할 수 있는 비밀번호이며,
네트워크를 조회하여 PIN을 초기화하게 되므로 2중의 안전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PUK은 네트워크에만 보관되어 있어, PIN을 분실한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이 PUK을 10회 연속 잘못 입력하게 되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입력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PC·Mobile Tip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갑자기 eSIM 인식이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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