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충전시 카드/계좌 비밀번호 오류횟수 초과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KB국민카드 카드 비밀번호는 일 3회 또는 누적 5회 오류 시 이용이 어렵습니다. 일 3회 오류의 경우 다음날 정상 비밀번호 입력 시 이용 가능하지만, 누적 5회 오류 시 이용 불가합니다. ※ 오류쵯수 초과 해제 방법 - KB국민카드(은행 포함)영업점 방문 -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로 연락
▶ KB국민은행 계좌 비밀번호는 누적 4회 오류 시 거래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오류쵯수 초과 해제 방법 - 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 전체메뉴 > 뱅킹 > 상품관리/해지 > 계좌 > 계좌비밀번호 관리 > 계좌비밀번호 오류해제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자동 충전 신청 후 수정 및 삭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포인트리 자동충전 등록한 내역을 ON으로 설정하신 후 선택하여 해당 내역 들어가시면 하단에 "삭제하기" 또는 "수정하기" 버튼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포인트리 > 충전 > 자동충전
리브메이트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를 현금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의 경우 충전한 해당 카드대금전표를 결제회수 완료하시면 다음날부터 현금화 가능 포인트리로 전환되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관련 충전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리 충전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 충전한도 : 50만P (신용카드 10만P, 가상계좌 2만P) - 월 충전한도 : 300만P (카드 100만P, 계좌 200만P, 가상계좌 10만P) - 월기준은 매월 1일~ 말일까지 의미 함
▶ 일 또는 월 한도가 남아 있어도 포인트리 충전시 잔액기준으로 KB국민카드 회원의 경우 200만P, 비회원의 경우 50만P를 넘지 못하게 제한하고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 를 신청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Liiv Mate 신용카드는 판매중지되어 현재 Liiv Mate 체크카드만 신청가능합니다.
▶ Liiv Mate 체크카드 발급신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리브메이트 카드 관리'클릭 시 카드발급신청 메뉴를 통해 카드발급 신청 가능 - KB국민카드 모바일/PC웹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 - KB국민은행 영업점, 모집인,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Liiv Mate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온/오프라인의 모든 카드가맹점을 통해 사용가능하며, 보유하신 포인트리 잔액 내에서 포인트리가 먼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 : 보유 포인트리보다 큰 금액을 사용할 경우 포인트리 선 차감 후 부족금액은 체결된 은행 계좌에서 출금됩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보유 포인트리보다 큰 금액을 사용할 경우 포인트리 선 차감 후 부족금액은 일반 신용카드 승인으로 결제되며 다음달 청구일에 이용금액이 청구됩니다.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 포인트리 우선차감신청을 안했는데 왜 우선차감이 될까요?
▶Liiv Mate 카드는 포인트리 우선차감이 기본인 카드로 리브메이트앱에 가입하면 포인트리 우선차감 설정이 기본으로 ON되어 우선차감에 자동신청됩니다.
▶포인트리 우선차감을 원하시지 않을경우 고객님의 앱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리브메이트카드관리 > "포인트리 우선 차감"에서 설정 및 해제 선택 후 하단의 '설정하기' 버튼을 눌러야 설정 완료 됨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 포인트리 우선차감 설정/해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Liiv Mate 카드는 포인트리 우선차감이 기본인 카드로 리브메이트앱 가입 시 기본으로 ON 상태로 설정되며. 고객님이 앱에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리브메이트카드관리 > "포인트리 우선 차감"에서 설정 및 해제 선택 후 하단의 "설정하기" 버튼을 눌러야 설정 완료 됨
출처 Liiv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PC·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