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 소비를 했는데 소비내역이 아예 없다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해당 월에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지 않으셨다면 소비내역이 나오지 않을수 있습니다. 해당월 내 소비 금액 바로아래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소비내역이 업데이트 되어 바로 소비내역이 확인됩니다.
리브메이트 - 월초에는 소비내역이 연동이 안되는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해당 월에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지 않으셨다면 소비내역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월 내 소비 금액 바로아래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소비내역이 업데이트 되어 바로 소비내역이 확인됩니다.
리브메이트 - 나의 자산을 한번에 조회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마이데이터 관리 > 데이터가져오기 > 한번에 인증]을 통해 연동하면 내 자산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 자산합계액을 내가 원하는 자산만 합하여 보여질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자산 > 내 자산] 페이지 상단 '설정'을 선택 후 '자산합계설정' 에서 내가 원하는 자산으로 설정/해제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 자산금액은 표시되지 않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자산 > 내 자산]페이지 상단 '설정'을 선택 후 '자산금액 가리기' 선택하시면 자산금액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리브메이트 - 「짠테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짠테크는 소액의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증권계좌에 주기적으로 이체하여 고객의 자산모으기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리브메이트 - 「투자꿀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 투자꿀팁은 고객의 투자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는 서비스이며, 아래와 같이 두 가지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 주식 : 주식 시세조회, 테마 정보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 오늘의 투자날씨 : AI 분석을 통해 투자 정보를 제공
리브메이트 - 「보험매니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보험매니저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내 보험 진단하기 :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연동하여 가입보험의 보장분석을 통해 부족한 또는 중복 보장 진단해주는 서비스 - 병원비 청구하기 : 서류 없이 간편하게 실손 의료보험 청구가 가능한 서비스
리브메이트 - 「짠테크」로 설정된 내용 변경이 가능할까요?
▶ 아니요. 기존 설정된 짠테크 서비스는 변경이 불가능하여 삭제하고 새로운 서비스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리브메이트 - 「톡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 톡톡은 자산연동으로 수집된 고객님의 자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인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업종 분석 기반 혜택 맞춤카드 추천, 또래그룹과 나의 금융생활 비교분석 정보, 소비성향 분석 기반 맞춤형 솔루션 제안(아끼기 챌린지 등) 및 거주/관심지역 이웃의 금융 현황 주요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그외 무료로 내 신용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KB금융그룹 주요 계열사 신용대출 비교서비스(KB Easy대출)를 통해 최적화된 신용대출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iiv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PC·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