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공유기 교체, 암호 변경 후 스마트싱스 기기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공유기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오프라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기기 삭제 후 재설치
① 삭제할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누름
② 위에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
③ ‘기기 삭제‘ 선택
④ ‘삭제‘ 선택 후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 진행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치 방법
스마트싱스(SmartThings)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② ‘문의하기’ 선택 (※ 버젼에 따라 우측 상단의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 방법
✔ 삼성멤버스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 답변 회신은 평균 1주일 소요됨
samsung 무선청소기 - 아이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치 방법
기기 추가 방법
사전 준비 사항
✔ 스틱 청소기 전원 코드 연결
✔ 무선 공유기 전원을 켜고, 인터넷 가능 상태 확인
✔ 스틱 청소기 위치에서 무선 공유기(Wi-Fi) 신호 세기 확인
아이폰 기기 추가 방법
① 사전 준비 완료 후, 스마트폰에서
②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추가(+)’ 선택
③ ‘기기 ‘ 선택
④ 직접 설치를 위해 화면 하단 기기 유형에서 ‘스틱 청소기’ 선택
⑤ 기기의 제조사 ‘삼성’ 선택
⑥ 등록 시작하기 화면이 나오면 ‘시작‘ 선택
⑦ 기기가 설치된 ‘장소’와 ‘방’ 선택 후
⑧ 청정스테이션 커버를 열고, Wi-Fi표시등이 깜박일 때 까지, ‘Auto Empty’ 버튼을 5초 이상 누름
⑨ 팝업창이 나오면, ‘확인‘ 선택
⑩ 아이폰 ‘설정’에서 ‘Wi-Fi’로 이동한 후 화면에
⑪ 이동한 ‘Wi-Fi’ 의 네트워크 목록에서
⑫ AP 암호 ‘1111122222’ (‘1’ 5회, ‘2’ 5회) 입력 후, ‘연결’ 선택
⑬ 기기와 연결 확인 후 스마트싱스 앱으로
⑭ 스마트싱스 화면으로 돌아가면 청소기 기기
⑮ 청소기가 사용할 Wi-Fi 공유기(2.4GHz) 선택
⑯ 인터넷 연결을 위해 Wi-Fi 정보가 기기에 전송됨
⑰ 삼성 계정에 기기 등록 진행됨
⑱ 기기의 이름 설정 후 ‘완료‘ 선택
⑲ 청소기 사용 앱 화면이 나오면, '뒤로가기' 눌러
⑳ 기기 추가 완료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일상다반사
삼성 무선청소기 - 공유기 교체, 암호 변경 후 스마트싱스 기기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