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4도어 냉장고] 도어 접착력 강함/잘 안 열립니다.
예상 원인
냉장고 도어(문) 가스켓 당기는 힘(자력), 도어 무게의 영향으로 잘 안 열릴 수 있습니다. 특히 도어를 닫은 직후 바로 열면 온도/압력 차이 때문에 잘 안 열릴 수도 있습니다.
조치 방법
냉장고의 내부 냉기 유출을 방지하고 도어 밀폐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도어 가스켓에 자석이 부착 되어있어 끌어당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도어를 여닫을 때 약간의 힘이 들 수 있습니다.
제품 및 모델 별 끌어당기는 힘의 차이가 있으며 특히 신제품의 경우 자력이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내부의 냉기가 새어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며 사용과정에서 점차 약해지게 됩니다.
도어를 닫은 직후 다시 열 경우 특히 잘 안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내부 온도 및 압력 차이로 인한 것이기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삼성 [4도어 냉장고] 탄산수가 안나옵니다.
조치 방법
실린더 및 안전 레버 장착 상태 확인
탄산 실린더 장착 후 안전 레버가 내려가지 않은 경우 탄산 가스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아 탄산수가 제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탄산 실린더 재 조립 후 안전레버를 완전히 내려 주십시오
실린더 안전레버
탄산 실린더 재 조립 후 안전레버 완전히 내려 주세요.
탄산수 OFF 해제 방법
스파클링 탄산수 디스플레이
탄산수 OFF 표시가 켜져 있는 경우 → 탄산수 버튼을 3초간 길게 눌러 탄산수 OFF 표시를 해제한 후 사용해 주십시오.
Shef Collection 탄산수 디스플레이
탄산수 OFF 표시가 켜져 있는 경우 → 제조설정 버튼을 3초간 길게 눌려 탄산수 OFF 표시를 해제해 주십시오.
※ 탄산수 OFF 표시 해제 후 탄산수는 자동 제조가 진행됩니다
탄산수 일반/급속 제조
농도 설정 버튼
제조 설정(3초간 누름)
패널 잠금(3초간 누름)
조명(ON/OFF) : 조명 ON(조명 계속 ON), 조명 OFF(디스펜서 사용시에만 ON)
제빙 설정(3초간 누름)
각 얼음 설정, 스파클링 교체 후 리필 설정
조각 얼음 설정
삼성 [4도어 냉장고] 얼음이 엉겨 붙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예상 원인
얼음이 장기 보관되거나 냉동실 공기 유입에 의해 얼음이 뭉치는 현상이 생깁니다.
조치 방법
얼음 저장 그릇 상단 얼음이 뭉쳐 있을 경우 투출 레버 동작 시 얼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뭉쳐 있는 얼음을 분리해 주거나 제거한 후 냉동실 설정 온도를 한단계 내려(-20 ℃ → -21 ℃)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4도어 냉장고] 급속(파워) 냉동 설정방법이 궁금합니다.
기능 안내
냉동실 냉기가 약하다고 느끼거나, 얼음이 빨리 얼지 않을 경우 급속(파워) 냉동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조치 방법
급속(파워) 냉동 기능 안내
외부 온도 영향으로 구입 후 냉동실 내부 온도를 빨리 낮추거나, 음식물을 빨리 얼리고 싶을 때, 또는 얼음을 빨리 만들고 싶을 때 사용 하는 기능입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
일상다반사
SAMSUNG [냉장고] 도어 접착력 강함/잘 안 열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