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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냉장고] 물 냄새가 나요.

비온뒤 화창한 2023. 4. 9.

삼성전자서비스 [4도어 냉장고] 물 냄새가 나요.
예상 원인
초기 설치 및 정수필터 교체 초기에 약간의 물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처음 설치한 제품 물 냄새 
 처음 설치된 냉장고의 경우 급수호스 등의 냄새가 조금은 날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 후 약 5 ℓ 이상 물을 충분히 뺀 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약 1~2주 이상 사용을 하다 보면 점차 냄새가 사라집니다.

 냉장고에 사용된 급수호스는 NSF 인증을 취득한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므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정수기형 냉장고를 초기 구매 시 일반적으로 정수기의 물과 생수, 끓인 물에 익숙한 상태에서 냉장고에서 정수된 물을 드실 경우 물맛이 다르다, 이상하다 느끼시는 경우가 있음

초기 설치 및 필터 교환 이후에는 정수필터의 활성탄 카본(숯 성분)에서 검은색 가루 등이 미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물맛이 이상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터 교체 후에는 약 10ℓ 이상의 물을 뺀 후 사용해주세요. 또한 정수 필터는 가급적 6개월 정도에 교환 하시길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4도어 냉장고] 해외 사용 가능 여부가 궁금해요.
사용 안내
국내 판매중인 냉장고 제품은 국내용으로만 사용가능 하며 해외 사용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국내에 판매중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의 제품은 대한민국 220V 전용 제품입니다

국가별 전원 규격이 다른데 국내 판매중 제품은 국내의 전원 규격 전용으로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와 전원 규격이 다른 해외 사용시 제품 문제로 인한 고장 가능성도 크고 무엇보다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안됩니다.

구매전이시라면 해외 현지에서 제품 구매를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삼성전자서비스 [4도어 냉장고] 네트워크 환경 설정이 궁금해요.
기능 안내
네트워크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인터넷 연결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1.  홈 화면에서 설정 앱을 선택한 이후 설정화면에서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와이파이를 ON으로 바꿔 주세요.

☐  냉장고 기본 화면 [설정] → [무선 네크워크] 선택 → 스위치버튼 “ON” 상태확인 


2.  또는 홈 스크린 화면 하단 버튼 표시부 Menu 중 (종 모양  )를 선택 후 화면 좌측 상단의 Quick 메뉴에서 Wi-Fi를 선택하여 ON 상태로 바꿔 주세요.
홈 스크린 화면에서 [설정] 앱을 선택한 이후 설정 화면에서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찾기 ] 버튼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공유기가 검색이 되면 해당 공유기를 선택하여  패스워드를 입력 후 연결버튼을 선택하세요.


3.  핫 스팟 연결 방법
 휴대폰 상단부의 설정 아이콘을 누른 후 설정 화면에서 연결을 선택하세요.

 연결 화면에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을 선택하여 모바일 핫 스팟 기능을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패밀리허브 홈 스크린 화면에서 [설정] 앱을 선택한 이후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고객님의 모바일 핫 스팟을 패밀리허브에 연결한 이후, 인터넷 앱을 선택하여 인터넷이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4. LCD 재부팅
    냉장고 LCD 패널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 주세요 

냉장실 우측 도어 상부에 “Push” 라고 쓰인 커버를 열고 전원 버튼을 조작 해주세요



5. 초기화 설정 방법 
 홈 스크린 화면에서 [설정] 앱을 선택 후 [설정] 화면에서 [설정 초기화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 주의 : [설정 초기화 선택] 시 고객님의 메모/사진/사용자 데이터가 모두 삭제 됩니다 .    초기화 실행 전 반드시 필요한 데이터는 사전 백업을 받아 놓으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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