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일부 사이트가 느린데, 이유가 뭔가요?
인터넷 사용시 많은 네트워크를 경유하여 접속하므로 서버의 과부하, 순간 트래픽 상태 등 수 없이 많은 외부 변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이트를 동일한 속도 개념으로 측정할 수는 없습니다. 최근에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로 인하여 사이트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므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삭제 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속도가 1메가 밖에 나오지 않아요.
속도를 나타내는 단위는 일반적으로 bps입니다. 이는 1초에 전송 가능한 bit수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브라우저에서는 1초에 받을 수 있는 bit의 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byte 수를 표시하기 때문에 8을 곱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웹 브라우저에서는 1MB/s 라는 수치가 나왔을 떄는 이를 bps로 환산하면 8Mbps의 속도가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정전 후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정전이 될 경우 공유기나 PC가 신호가 끊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택에 있는 장비를 모뎀->공유기->PC 순서대로 리셋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창을 열면 하얀 화면만 보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시작 페이지가 about:blank로 설정된 경우는 빈 페이지로 보일 수 있으며,
도구-인터넷옵션 메뉴를 통해 시작 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sky 100M 인터넷을 쓰다 GiGA 인터넷 상품 전환 후 GiGA 속도로 바뀌지가 않아요
개통(전환) 시 가입 상품에 맞는 속도가 미제공 될 경우 '회선 재인증‘ 절차 필요합니다.
회선 재인증 방법 :
① 실제 가입고객 회선에 PC Direct 연결 후 (유선 or WiFi) 사이트 접속 : https://access.internet.kt.com (http://access.olleh.com 도 가능)
② 좌측하단의 사용중인 부가서비스(서비스 가입상품) [인터넷상품 (볼드체)] 클릭 : 현재 고객의 사용계약 ID, 상품 및 IP 주소 확인 가능
- ID/PW입력 후 접속하여 출동 없이 회선 재인증 가능 (고객 가입 상품에 맞는상품 정보를 재전송)
단, 댁내 환경에 따라 재인증 처리가 안될 수 있음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주변기기 와이파이(WiFi) 연결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태블릿PC 등 에서 와이파이를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에 WIFI 연결하기
① 스마트폰 ‘설정’으로 들어가 Wi-Fi 메뉴를 선택합니다.
② Wi-Fi 모드를 킵니다.
③ 현재 사용하고 있는 무선랜 이름이 적힌 와이파이를 선택합니다.
④ 비밀번호 입력 창이 뜨면 무선랜 암호를 입력 한 뒤 연결 버튼을 누릅니다.
⑤ Wi-Fi 연결이 완료되면, 스마트폰 맨 위 상단에 와이파이 표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indow 7 / Window 10 WIFI 연결하기
① 바탕화면 하단 작업 표시줄 끝에 와이파이 표시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② 아래와 같이 와이파이 연결 창이 뜨면, 가지고 계신 공유기 앞면 혹은 아래면에 적혀있는 무선랜 이름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대부분 KTWirelessXXXX 또는 KTWiFi_XXXX로 시작되는 무선랜 이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③ 자동으로 연결 체크박스에 체크 후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타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⑤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무선 네트워크 이름 오른쪽에 연결됨이 표시됩니다.
출처: skylife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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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life [인터넷] 일부 사이트가 느린데, 이유가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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