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 TV(모바일)와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결합 상품에 따라 인터넷, TV 대해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의 결합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등)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과 TV를 동시 신청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제공되나요?
인터넷 상품에 따라 30%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유선 연결 없이도 무선 접속 장치(AP)가 설치된 곳을 중심으로 일정 거리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PC, 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PC/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PC/노트북에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간단한 설정 후 이용 가능합니다.
① [시작→제어판→네트워크 연결]에 [새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② [인터넷에 연결] 선택
③ 댁 내 설치된 와이파이 장비 밑면의 ID: skyxxxx선택, PWD 입력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모뎀 장비를 분실하거나 고장시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고객측의 귀책사유로 임대한 모뎀장비(또는 AP)를 분실, 훼손하거나 반환하지 못할시 보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장비는 계속 전원선을 꽂아 놓아야 하나요?
계속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필요로 하지 않을때는 꺼놓아도 되나, 해당 장비와 연결된 인터넷, 무선인터넷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네요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꽂혀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전면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불량 혹은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불빛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모뎀이 정상 작동되는지도 와이파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하시고 작동되지 않는 경우 AS 접수 하시면 됩니다. (1588-3002)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느려요.
속도가 지연되는 문제는 사용자의 접속량(서버 부하)에 따라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어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되면 1588-3002으로 AS 신청바랍니다.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출처: skylife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다반사
skylife [인터넷] TV(모바일)와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