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TV]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요금납부 변경은
- 요금 납부자 및 납부방법을 변경하는 경우
- 요금 납부자는 동일하나 납부방법만 변경하는 경우
- 요금 청구 주소지를 변경하는 경우
- 상기 3가지 모두 변경하는 경우입니다.
● 납부방법 변경방법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 신청
- 홈페이지 [MY스카이] > [요금]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을 통해 변경
(* 요금 납부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요금안내] > [요금납부방법] 참조)
※ 변경시 유의사항
- 요금납부 내용을 변경한 경우, 변경된 내용 및 방법으로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예) 요금 납부방법을 지로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한 경우 다음 달부터 통장에서 자동납부
예) 요금 청구지 주소를 변경한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 청구서 발송
- 매월 1일(24:00)까지가 마감일로 해당 일 이후 변경분은 익월 반영
skylife [TV] 요금 납입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요금 납입 영수증은 청구방법을 우편으로 발송하는 '고지서 청구' 로 신청해 주시면 되고,
변경은 고객센터(1588-3002)나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개인은 발행이 불가하니,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사업자로 명의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
skylife [TV] 위성방송에 가입하더라도 KBS 시청료는 납부를 해야 되나요?
KBS 시청료는 국가 문화 창달이라는 국가 정책상 징수하는 것이며 대신 KBS 1TV에서는 광고 방송을 하지 않습니다.
즉, SkyLife의 가입여부와는 상관 없이 KBS의 시청료는 납부하셔야 합니다.
skylife [TV] 복지 할인 가능한가요?
복지혜택의 세부기준과 신청 방법입니다.
● 복지할인 혜택
- TV : 보급형 패키지(Sky+ HD)요금의 30% 할인(복수/복지 중복적용 불가)
- 인터넷 : 사용료 %
- 모바일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월 원 사용액까지만 감면율을 적용,
(*국제전화, 060 등 전화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감면 대상에서 제외)
● 신청 방법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 신청
-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기타사항 안내
- 가입 대상 : 서비스 계약자와 대상자가 동일인이어야 합니다.
- 복지전화를 신청하신 후에 대상고객이 아닌 경우 차후 복지감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복지할인은 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1회선에 대해서만 감면 적용됩니다.
skylife [TV] 동일 명의로 2대 이상(복수가입) 신청하면 할인되나요?
복수혜택의 세부기준과 신청 방법입니다.
● 복수할인 혜택
- TV : 보급형 패키지(Sky+ HD)요금의 30% 할인(복수/복지 중복적용 불가)
개인고객은 동일 명의로 2대 이상 복수가입한 경우 5대까지 복수적용 가능
법인/기관/단체고객은 동일 명의(산하기관 포함)로 2대 이상 복수가입시 전체 가입대수에 대해 복수적용 가능
- 인터넷 : 사용료 %
- 모바일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월 원 사용액까지만 감면율을 적용,
(*국제전화, 060 등 전화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감면 대상에서 제외)
● 신청 방법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 신청
-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TV] E-mail 청구서가 열리지 않아요
이메일 청구서 첨부가 열리지 않는 경우
1) PDF뷰어 프로그램 설치해 주세요.
2) 고객님의 생년월일(사업자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출처: skylife 많이하는질문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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