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TV] 가전결합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yLife에서는 가전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저렴한 요금으로 렌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을 36개월(무이자) or 48개월 할부까지 구매 가능하며, 할부대금이 완납되면 가전제품의 소유권을 고객이 갖게되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가전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SkyLife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전제품 바로가기 : https://shop.skylife.co.kr/homeApplianceList.do
skylife [TV] 녹화된 프로그램을 USB로 이동보관 가능한가요?
USB PVR이 가능한 채널에서 녹화한 프로그램은 USB에 저장됩니다.
하지만, 저작권 보호를 위해 DRM(Digtal Rights Management)시스템이 적용되어 다른 디바이스(PC, STB 등)에서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skylife [TV] 수신기(셋톱박스) 소비되는 전력량을 알고 싶어요(대기전력)
당사는 에너지관리공단의 ‘에너지 최저 소비효율기준’에 적합한 수신기(셋톱 박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세 사항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www.energy.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셋톱 박스 내 부착된 소비전력 사용량 표시 부분 고지
skylife [TV] 제한채널 기능 설정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이들의 무분별한 시청을 막기 위하여 원하시는 채널을 제한채널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게임, 만화, 성인영화 채널 등)
TV 메뉴 상단 설정(톱니바퀴) > 자녀안심 > 시청제한 채널에서 최대 20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 TV 메뉴 상단 설정(톱니바퀴) 눌러 자녀안심 선택합니다.
- 시청제한 채널 선택하면 시청제한 채널 화면이 뜹니다.
- 상하좌우 버튼을 눌러 제한 채널로 설정을 하고자 하는 채널을 선택한 후 OK 버튼 누르면 채널 앞의 상자에 체크 표시되면 저장 버튼을 선택하면 설정 완료됩니다.
※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skylife [TV] 시청연령 제한 기능 설정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각 프로그램 마다 방송 등급이 정해져 있어 유아 및 청소년에게 해로운 프로그램을 연령대 별로 시청연령 제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TV 메뉴 상단 설정(톱니바퀴) > 자녀안심 > 시청연령 제한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시청연령 : 19세 이상 > 15세 이상 > 12세 이상 > 7세 이상 > 제한없음 중 선택
- TV 메뉴 상단 설정(톱니바퀴) 눌러 자녀안심 선택합니다.
- 시청연령제한 채널 선택한 후, OK 버튼 누르면 시청연령 제한 채널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 19세, 15세, 12세, 7세 제한 없음 등의 원하는 제한 연령을 선택한 후 OK 버튼 누르면 시청연령 제한 앞의 상자에 체크 표시되면 저장 버튼을 선택하면 설정 완료됩니다.
※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skylife [TV] 이사를 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사를 하게 될 경우, 현재 설치되어 있는 장비를 철거하여 이사하는 곳으로 운반해 주시면 설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전철거
- 안전상의 문제가 없는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안테나의 나사 4개를 풀어서 철거하시는 방법
- 기사가 방문하여 철거해 드리는 방법 (기사 방문하면 철거시 철거비 20,000원(VAT포함) 다음 달 청구)
- 철거비용이 부담되실 경우 이삿짐 센터를 통해 철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이전설치(VAT포함)
ㄴ댁외 이전설치
- 개별수신방식(DTH 접시형 안테나)은 약관가 40,000원이나 고객부담금은 25,000원(이전설치 지원금 15,000원)이며, - 공동수신방식(IF), DCS는 약관가 27,500원이나 고객부담금은 25,000원(이전설치 지원금 2,500원)으로
댁외 이전설치 다음 달 청구됩니다.
ㄴ댁내 이전설치
- 개별수신방식(DTH 접시형 안테나), 공동수신방식(IF), DCS 모두
약관가 20,000원이나 고객부담금은 10,000원(이전설치 지원금 10,000원)으로 댁내 이전설치 다음 달 청구됩니다.
● 신청 방법
- 변경된 설치주소, 이전 예정일, 자가 철거 여부, 철거일(철거 방문 요청 시), 연락처를 확인 후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신청] > [이전설치 신청]으로 설치 희망일 2~3일 전에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질문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