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mate - 하나의 휴대전화로 개인과 사업자가 동시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 하나의 휴대전화로 동시에 가입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개인회원 가입 후, KB국민카드 가맹점주인 경우 사업자로 내가게 서비스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liivmate - 회원가입 이후에 지문인증이나 페이스 인증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이후 [더보기 > 앱설정 > 인증방식관리]로 가시면 스마트폰 지원 기능에 따라 지문인증이나 Face ID 인증을 약관동의 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liivmate - 혜택 수신 동의는 필수인가요? 선택 후 수신동의 사항을 바꿀 수 있나요?
- 필수 동의사항은 아닙니다. J71 동의가 없어도 회원가입 및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Liiv Mate의 다양한 맞춤 혜택(이벤트/쿠폰)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혜택 수신 동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메뉴의 'Liiv Mate 약관' 에서 혜택 수신 동의에 대한 내용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미동의 사항에 대한 추가 동의 / 기존 동의에 대한 동의 취소 모두 가능) - 마이페이지 메뉴의 알림함에서도 혜택 수신 동의를 할 수 있습니다. (미동의 고객에 한하여 동의만 가능)
liivmate - 여러대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Liiv Mate 서비스는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1인 1단말기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2가지 기기에서 동시 사용이 불가하며, 복수 기기에 등록할 경우 마지막에 등록한 단말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iivmate -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Liiv Mate 서비스 탈퇴는 [전체메뉴 > 설정 > 회원정보관리]에서 본인인증 후 가능하며, KB국민카드 회원의 경우 보유 포인트리는 그대로 유지되고, 비회원인 경우 잔여 포인트리를 0P로 (내계좌보내기를 통한 현금화 등) 만든 후에 탈퇴가 가능합니다. - Liiv MAte 서비스 탈퇴 시 마이데이터 서비스도 해지되며, 모든 금융거래 데이터는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liivmate - 본인인증 SMS가 발송되지 않을땐 어떻게 하나요?
Liiv Mate의 본인인증 수신 전화번호는 1644-9311입니다. 스팸번호 목록에 해당 번호가 있다면 목록에서 제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liivmate - KB국민카드가 없더라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를 소지하지 않더라도, 본인인증과 이메일 등록만 하여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여기에 고객님의 자산을 연동하시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ivmate 「Liiv Mate」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고객(내국인/외국인 모두 가능) 단, 외국인의 경우 이동통신사 본인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연령/국적에 따라 일부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개인의 경우 이용하신는 통신사의 '법인명의 휴대폰 본인인증'서비스를 별도 신청 후 진행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리브메이트 많이찾는질문 :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PC·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