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애뮬레이터에서는 실행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휴대폰에 게임 에뮬레이터 관련 앱(예시 : LD스토어)이 설치되어 있는 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앱으로 앱 구동 시 장애를 일으킬 수 있어서 실행 불가능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가입 시 "시스템 오류입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가입시 오류발생은 정확하게 어느 단계에서 어떠한 오류 현상인지 파악이 중요하며 고객님의 휴대폰기종에 따라 다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해 불편하시겠지만,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9시~ 오후6시)로 문의주시면 현황 파악 후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리브메이트 비밀번호 5회 입력 오류가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비밀번호는 5회 이상 입력 오류 발생시 오류횟수 초과되어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단계에서 재설정 단계로 이동되며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자동로그인 설정/해제은 어디서 해야할까요?
▶ 자동로그인은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로그인관리]에 들어가시면 자동로그인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자동로그인 설정되어있는데 접속시 로그인할 경우는 어떤 사유일까요?
▶ 고객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자동로그아웃될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가능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변경/찾기는 어디서 확인 해야할까요?
▶ 로그인 전이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선택하신 후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가능하며,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실경우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고객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 고객정보 변경은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 리브메이트는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를 통해 본인 여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개명 후 정보확인기관(통신사)에 개명 정보가 등록 된 경우 리브메이트앱 재설치 및 본인 인증을 하시면 변경 처리가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대폰 단말기 또는 번호 변경 시 어떻게 해야할까요?
▶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리브메이트 앱 재설치 및 휴대폰 본인인증 확인 후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리브메이트 많이찾는질문 :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PC·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