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스마트폰을 분실했는데 리브메이트 이용정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또는 KB국민은행/KB국민카드 영업점(영업시간 내)을 통해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신고 접수가 완료된 단말기에서는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차단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혜택 수신 동의 후 수신동의 취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메인메뉴 > 고객센터 > 약관]에서 혜택 수신 동의에 대한 내용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미동의 사항에 대한 추가 동의/기존 동의에 대한 동의 취소 모두 가능) ※ 참고 : Liiv Mate의 다양한 맞춤 혜택(이벤트/쿠폰)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혜택 수신 동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Liiv Mate 전용 고객센터가 있나요?
▶ 네. Liiv Mate 전용 고객센터는 1644-9311 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이며 토요일, 일요일을 비롯한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제휴업체로 내 정보가 유출되지 않나요?
▶ 리브메이트 및 제휴사는 관련 법령 및 내부 관리 규정에 의거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엄격히 관리하며 수집 및 이용 목적에 한정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브메이트는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 하지 않으며, 제휴사에 제공되는 고객식별번호는 CID라는 암호화된 식별체계를 활용하고 있어 정보 유출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면계정처리된다는 안내를 받았는데 기준이 무엇일까요?
▶ 개인정보법 제21조 및 39조의 6에 따라 리브메이트 서비스를 1년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휴면계정 처리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면계정처리되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 휴면 계정 처리 시, 다른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의 DB에 분리하여 저장 및 관리 됩니다. 휴면 계정 전환 후 다시 서비스 이용을 원하실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이용 가능합니다.
liivmate [LiivMate 서비스] 「소비」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카드 이용 내역, 각종 페이 이용 내역, 계좌 출금 내역을 한곳에 모아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행(2021.12월) 이전은 KB국민카드 기준 데이터)
liivmate 「아끼기챌린지」를 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내 지출내역을 기반으로 소비금액이 과대한 업종에 대한 진단 및 소비절감 목적의 도전이 가능하며 진행중인 챌린지와 성공/실패한 챌린지를 통해 소비현황과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liivmate 「아끼기챌린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고객님의 지출내역을 기반으로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소비 절감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리브메이트 많이찾는질문 :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일상다반사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스마트폰을 분실했는데 리브메이트 이용정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