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애뮬레이터에서는 실행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휴대폰에 게임 에뮬레이터 관련 앱(예시 : LD스토어)이 설치되어 있는 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앱으로 앱 구동 시 장애를 일으킬 수 있어서 실행 불가능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가입 시 "시스템 오류입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가입시 오류발생은 정확하게 어느 단계에서 어떠한 오류 현상인지 파악이 중요하며 고객님의 휴대폰기종에 따라 다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해 불편하시겠지만,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9시~ 오후6시)로 문의주시면 현황 파악 후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리브메이트 비밀번호 5회 입력 오류가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비밀번호는 5회 이상 입력 오류 발생시 오류횟수 초과되어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단계에서 재설정 단계로 이동되며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자동로그인 설정/해제은 어디서 해야할까요?
▶ 자동로그인은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로그인관리]에 들어가시면 자동로그인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자동로그인 설정되어있는데 접속시 로그인할 경우는 어떤 사유일까요?
▶ 고객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자동로그아웃될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가능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변경/찾기는 어디서 확인 해야할까요?
▶ 로그인 전이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선택하신 후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가능하며,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실경우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고객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 고객정보 변경은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 리브메이트는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를 통해 본인 여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개명 후 정보확인기관(통신사)에 개명 정보가 등록 된 경우 리브메이트앱 재설치 및 본인 인증을 하시면 변경 처리가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대폰 단말기 또는 번호 변경 시 어떻게 해야할까요?
▶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리브메이트 앱 재설치 및 휴대폰 본인인증 확인 후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리브메이트 많이찾는질문 :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PC·Mobile Tip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애뮬레이터에서는 실행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