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buddy - [초기화] 기기의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하는 방법]
1)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방법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기기 연결 해제]
2)기가지니 버디 단말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방법
기기옆면 [블루투스 버튼] 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무선자동설정 버튼]
단,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버디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 되어 있어야합니다.
기가지니 buddy - [초기화] 기기의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하는 방법]
1)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방법 : 스마트폰의 [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기기 연결 해제]
2) 기기지니 버디 단말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방법 : 기기옆면 [블루투스] 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무선자동설정 버튼]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1)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방법 : 스마트폰의 [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기기 연결 해제]
2) 기기지니 미니 단말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 기기 상단 액션버튼(•) 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 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의 [블루투스 버튼] 을 3초 이내로 짦게 누르기
단,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버디/미니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가지니 buddy -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버디 :제품 손상 등 A/S가 필요할 경우 제조사 A/S 고객센터(070-4779-2392)로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KT홈페이지 및 기가지니앱 내
FAQ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확인이 어려울 시, 고객센터 (080-237-7979)로 문의 바랍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기가지니 buddy -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계정변경 Wi-Fi 설정 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buddy -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계정변경 Wi-Fi 설정 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buddy - [날씨] 날씨 정보는 어느 지역 기준으로 알려주나요?
기가지니 버디의 날씨정보는 기가지니앱에 등록된 '우리집 주소'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집 주소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설정 메뉴 > 주소설정] 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날씨 알려줘"
"지니야, 내일 미세먼지 어때?"
다른 지역의 날씨가 알고 싶다면, 시/구/군/ 또는 동기준 지역명과 함께 물어보시면 해당 지역의 날씨를 제공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주말 제주도 날씨 어때?"
"지니야, 부산 미세먼지 농도 알려줘"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일상다반사
KT 기가지니 buddy - [초기화] 기기의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