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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공기청정기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비온뒤 화창한 2024. 10. 12.

SAMSUNG 공기청정기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SAMSUNG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먼지센서 점검 방법.

우리에게 스마트한 청정 라이프를 제공하는 공기청정기

 

이제 간단한 방법으로 먼지센서를 점검해 보세요.

 

Step1. 센서부 청소하기

전원을 끈 후 진공청소기를 센서감지부에 대고 약 3분정도 먼지를 흡입해 먼지센서를 청소해 주세요.

먼지센서는 모델에 따라 측면 또는 후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Step2. 먼지 센서 점검 하기

제품의 전원을 켜고 공기청정기를 무풍 또는 약풍과 같이 제일 낮은 풍량으로 변경해주세요.

그리고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키면서 디스플레이부의 수치변화를 확인해 주세요.

디스플레이부의 먼지 수치가 변한다면 센서는 정상적으로 감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만약 환기를 시켜도 먼지수치가 변하지 않는다면 A4용지를 센서부에 대고 찢거나 찢은부위를 서로 마찰시켜 디스플레이부의 먼지수치가 변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수치변화가 있다면 먼지 센서는 정상적으로 감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센서부를 점검하기 위해 센서부 입구에 강제로 먼지를 넣거나 스프레이 분무기 등을 사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먼지 센서 점검으로 더 깨끗한 청정라이프를 안심하고 즐겨보세요.

 

 

 

 

SAMSUNG 공기청정기 -  플라스틱 냄새가 납니다.

 예상 원인

1. 제품을 새로 구입 했을 경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2. 필터 포장지를 벗기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테이프 제거

 제품 운반시에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테이프를 벗기지 않으면 플라스틱 냄새가 발생할 수 있으니 테이프를 벗겨 주십시오.

 

 

 

 새제품 냄새 제거

 제품을 처음 사용 시에는 제품에 배어 있는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배어 있는 냄새가 사라지도록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키면서 제품을 3~4시간 정도 충분히 가동 시켜 주세요.

 

 

 

 먼지거름 필터 청소 방법

 먼지거름 필터에 먼지가 많으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지가 적은 경우에는 진공 청소기를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 해 주시고 먼지가 많은 경우에는 물에 중성 세제를 풀어 세척해 주시고 그늘에서 완전히 건조해 주십시오.

 

(중성세제 : 대표적으로 설거지용 주방세제를 뜻합니다)

 

 

※ 모델에 따라 필터 분리방법이 상이하므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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