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 이하 멈춤)
오류 발생 원인 안내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 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기기 추가 중 11-001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와이파이 수신 상태 및 초기화 안내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①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기기와 스마트폰 간의 거리를 좁히고, 주위의 장애물 제거)
②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및 SmartThings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기기의 Wi-Fi 리셋(초기화)
①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③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후 기기 추가 재시도 (안드로이드폰만 해당)
①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②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③ ‘고급’ 실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 발생(39% 이하 멈춤)
예상 원인
✔ 스마트폰과 청소기 기기 간의 통신 실패 장애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 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앱 예전 버전인 경우, 진행률 39% 이하 멈춤 증상 발생
조치 방법
1.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후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 Off → On )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 유지
2. 기기 Wi-Fi리셋(초기화)
①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③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3.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 Wi-Fi, Off → On
② 스마트폰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PC·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4.05.22 |
---|---|
삼성 무선청소기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4.05.22 |
삼성 무선청소기 - 비스포크 제트 AI, LED 마루 브러시 플러스 바퀴 손질 방법. (0) | 2024.05.04 |
SAMSUNG 무선청소기 - (수어 통역 영상 ) 비스포크 제트 봇 AI 제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0) | 2024.04.30 |
SAMSUNG 무선청소기 - 비스포크제트AI, 자가 진단 동작을 해제하고 싶어요. (0) | 2024.04.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