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입니다.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냉장고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냉장고 사용중 발생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빋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답변 확인하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보내기한 내용의 답변은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로그 데이터 분석으로 답변은 약 일정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3.0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청소기 - BESPOKE 제트 AI, 고온 세척 브러시 기능 및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고온 세척 브러시 사용하기
* 고온 세척 브러시는 VS28C973I**, VS25C972H** 모델에 적용됩니다.
고온 세척 브러시에 물통 탈착하기
고온 세척 브러시의 물통 용량은 150ml입니다.
* 물통에 뜨거운 물이나 세제를 넣지 마세요.
고온 세척 브러시 동작 방법
약 55 ℃ 이상으로 가열된 고온수를 직접 분사합니다.
고온 세척 브러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고온 세척 물걸레가 표시됩니다.
청소기 핸들 마이너스(빼기) 버튼을 눌러 고온 세척 모드와 물걸레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온 세척 모드 : 브러시 상단의 LED가 켜지며, 가열된 물이 분사됩니다. (*기본 설정)
- 물걸레 모드 : 브러시 상단의 LED가 꺼지며, 가열되지 않은 물이 분사됩니다.
브러시 상단 LED가 켜지면 플러스(더하기) 버튼을 눌러 물분사가 가능하며, 1회 분사시 3ml로 0.5초간, 약 50회 분사 가능합니다.
- 브러시 상단의 LED가 예열 중에는 깜빡이며, 예열이 완료되면 켜집니다. (* 초기 예열 시간 약 20초)
- 물 온도가 낮거나 배터리 잔량 부족 시 예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예열중에는 노즐에서 소량의 물이 떨어질 수 있으며, 분사할 경우 물온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
고온 세척 브러시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조치 방법
• 청소기를 거치된 청정스테이션의 전원이 켜진 상태로 Wi-Fi 연결을 유지해 주세요.
•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주의
LED 라이트의 눈부심 방지를 위해 고온 세척 브러시를 전면에서 쳐다보지 마세요.
고온 세척 브러시는 물 분사 시 전기가 통하는 곳, 어린아이, 반려 동물 등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고온 세척 브러시 외관에 물을 붓지 마세요. 뒷바퀴 분리 시 손 다침에 주의하세요.
가열된 물로 인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고온 세척 브러시 노즐에 손을 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고온 세척 브러시의 물통에 물이 없는 상태로 작동 시 과열될 수 있습니다.
고온 세척 브러시 보관 및 물걸레 관리 방법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물통을 꺼낸 후 플러스(더하기) 버튼을 2~3회 눌러서 브러시 내부 노즐에 고인 물기를 완전히 제거 후 보관하세요.
다회용 물걸레는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세탁해 주세요. (* 삶거나, 섬유유연제 사용 시 탈색 및 변형 등으로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다회용 물걸레를 젖은 상태로 고온 세척 브러시에 부착 후 보관하면 바닥이 오염되거나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척후 건조하여 보관해 주세요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일상다반사
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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