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APP 화면에서 빠져나가기가 안돼요.
APP 화면에서는 리모컨의 음량/채널/사방향키 사용이 가능합니다.
APP에서 나가기를 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리모컨 화면에서 TV홈(집 모양)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채널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방송하는지 보고 싶어요.
확인하고 싶은 채널에서 '>'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 목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 72시간 이내에 프로그램 목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프로그램 시작 전에 알림을 받고 싶어요.
편성표 상세 페이지에서 [시청알림] 버튼을 클릭 하시면, 해당 프로그램 시작 전에 push메세지 혹은 팝업으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편성표에서 어떤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나요?
홈쇼핑 및 편성표에서는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장르, 출연자 및 프로그램 소개 내용 중에서 키워드가 검색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리모컨앱을 사용할 때, 데이터가 소진 되나요?
편성표 정보 및 선호채널의 목록을 로딩 시, 데이터가 소진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셋탑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리모컨앱에서 연결했던 셋탑 목록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설정(우측상단 톱니바퀴) > 셋탑 연결 관리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이름으로 목록명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앱] TV 전원도 끄고 싶어요.
통합전원 기능은 제품명: UHD-0702 셋탑에서 활성화가 가능하며, 아래 메뉴에서 설정이 필요합니다.
- TV홈 > TV앱 > 설정 > Others > CEC Inputs > HDMI 제어/기기 자동 종료/TV 자동 켜기 전부 On
* TV 기기는 별도로 HDMI CEC 활성화 설정이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아이서치 서비스가 뭔가요?
아이서치 서비스는 명의자(자녀, 부모님, 어르신 등)가 보호자를 등록해 주기적으로 명의자 위치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 3.30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물품 및 유료 콘텐츠 등을 구매 시 휴대폰으로 요금을 결제하면,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법입니다.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 : 휴대폰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이 소액결제 서비스에 이용동의 및 해당 부가서비스 차단 해지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 소액결제 한도 : 최대 30만원으로 설정 가능하고,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최대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차단 :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하며, 만약 소액결제 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KT Skylif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PC·Mobile Tip
KT Skylife [리모컨앱] APP 화면에서 빠져나가기가 안돼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