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스마트폰을 분실했는데 리브메이트 이용정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by 비온뒤 화창한 2023. 2. 6.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스마트폰을 분실했는데 리브메이트 이용정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또는 KB국민은행/KB국민카드 영업점(영업시간 내)을 통해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신고 접수가 완료된 단말기에서는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차단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혜택 수신 동의 후 수신동의 취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메인메뉴 > 고객센터 > 약관]에서 혜택 수신 동의에 대한 내용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미동의 사항에 대한 추가 동의/기존 동의에 대한 동의 취소 모두 가능) ※ 참고 : Liiv Mate의 다양한 맞춤 혜택(이벤트/쿠폰)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혜택 수신 동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Liiv Mate 전용 고객센터가 있나요?
▶ 네. Liiv Mate 전용 고객센터는 1644-9311 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이며 토요일, 일요일을 비롯한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제휴업체로 내 정보가 유출되지 않나요?
▶ 리브메이트 및 제휴사는 관련 법령 및 내부 관리 규정에 의거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엄격히 관리하며 수집 및 이용 목적에 한정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브메이트는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 하지 않으며, 제휴사에 제공되는 고객식별번호는 CID라는 암호화된 식별체계를 활용하고 있어 정보 유출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면계정처리된다는 안내를 받았는데 기준이 무엇일까요?
▶ 개인정보법 제21조 및 39조의 6에 따라 리브메이트 서비스를 1년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휴면계정 처리 됩니다.




liivmate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면계정처리되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 휴면 계정 처리 시, 다른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의 DB에 분리하여 저장 및 관리 됩니다. 휴면 계정 전환 후 다시 서비스 이용을 원하실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이용 가능합니다.



liivmate [LiivMate 서비스] 「소비」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카드 이용 내역, 각종 페이 이용 내역, 계좌 출금 내역을 한곳에 모아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행(2021.12월) 이전은 KB국민카드 기준 데이터)



liivmate 「아끼기챌린지」를 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내 지출내역을 기반으로 소비금액이 과대한 업종에 대한 진단 및 소비절감 목적의 도전이 가능하며 진행중인 챌린지와 성공/실패한 챌린지를 통해 소비현황과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liivmate 「아끼기챌린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고객님의 지출내역을 기반으로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소비 절감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리브메이트  많이찾는질문 :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