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기가지니 buddy [날짜/시간]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나요?

by 비온뒤 화창한 2022. 12. 29.
 

KT 기가지니 buddy [날짜/시간]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나요?

음성명령으로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습니다. 기가지니에게 말해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며칠이야?"] ["지니야, 지금 몇시야?"] 






KT 기가지니 buddy [충전] 충전을 해도 잘 충전이 되지 않고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면 올바르게 충전을 하고 있는 지 여부와 배터리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원활한 전원 공급과 배터리 충전을 위하여 반드시 정품 케이블과 5V/2A 규격의 USB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외 어댑터 이용 시 느리게 충전되거나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에도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바로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으며, 충전을 시작하는데 장시간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buddy [대교 소빅스] 실물 책이 없다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실물 책이 없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대교소빅스 퀴즈는 책 내용에 기반하여 출제 되므로 실물책이 있으면 더욱 알차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물 책은 대교 소빅스 판매처(080-077-0202)에서 무료 상담 및 구매 가능합니다. 실물 책이 없어도 동화오디오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디오북을 듣고 난 후 대교 소빅스 퀴즈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buddy [연결] 기가지니 앱은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지니 버디 기가지니 앱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마트폰에서 기기지니 앱 설치 후 로그인 (KT ID /SNS 계정)
2)기기연결: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기기 변경/추가] 버튼 클릭>단말 선택>연결하기 ]





KT 기가지니 buddy [설정] 기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네트워크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작 시 음성 안내가 나오며,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상단의 LED가 파란색으로 들어오고,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파란색 LED가 점멸 2회 수행됩니다. 

단, 지니뮤직/라디오 등 서비스 이용 중이거나, 심야시간, 충전중이 아닐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은 기가지니 앱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 드리겠습니다.




KT 기가지니 buddy [A/S] 버디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버디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버디 기기가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 해주세요. 
음소거 상태에서는 단말 윗면 스피커 버튼 방향에 빨간 LED 불빛이 들어오며, 스피커 버튼을 누르거나 ["지니야, 음소거 해제해줘"] 음성명령 하시면 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