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기가지니 LTE - [볼륨] 기가지니의 소리가 너무 크게 혹은 작게 들려요

by 비온뒤 화창한 2022. 11. 28.
 

KT 기가지니 LTE - [볼륨] 기가지니의 소리가 너무 크게 혹은 작게 들려요

기가지니 LTE의 경우 음성안내 볼륨은 기기 윗면의 볼륨버튼 +/- 버튼으로 크기를 조정합니다. 음성호출 시, "네"라는 대답이 갑자기 크게 나오면 놀라시는 고객님이 많아서 초기 대답은 작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 음악을 감상할 때 역시, "네"라는 응답소리가 높은 음량과 동일할 때 큰 소리로 불편함을 없이개 위해 음악감상 소리 대비 대답하는 음성은 낮게 설정되어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 [이용]기가지니 서비스를 해외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가요?

기가지니서비스는 국내에서 이용 가능하며, 해외 서비스 사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 [연결] LTE LED도 들어와 있고, 날씨 등 안내는 되는데, 음악 재생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해주십시오. 데이터사용량을 다 사용한 경우, 음악 재생 등의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WiFi모드로 변경한 후, 주변의 AP를 연결하여 사용 부탁 드립니다.





KT 기가지니 LTE - [연결] LTE LED가 꺼지고, 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LTE 단말은 LTE네트워크 모드와 Wi-Fi네트워크 모드가 있습니다. Wi-Fi네트워크 모드로 사용중일 때는 LTE LED가 꺼지고 Wi-Fi LED가 켜지며, Wi-Fi 공유기와 기가지니LTE 단말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Wi-Fi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Wi-Fi공유기 접속 상태를 점검해주시거나, Wi-Fi가 아닌 LTE네트워크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LTE 네트워크 모드로 전환하여 이용해주세요.
네트워크 모드 변경은 기가지니앱 [기기]탭 메뉴에서 [LTE ↔ Wi-Fi 모드전환]을 눌러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1의 경우 단말의 음량 +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길게 눌러서도 네트워크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 [연결]LTE의 기가지니 앱 연동 시 인증 중 계속 오류가 납니다.

기기인증 시 오류는 다음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의 영어 대문자, 숫자, 특수문자 입력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 단말을 인증한 다른 사용자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기가지니 LTE는 한 단말에 한 사용자만 인증 가능하므로, 두번째 사용자는 기기 인증이 불가하며, 사용자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기존 사용자의 기기 인증을  해제해야 합니다.
※ 다른 사용자가 없었더라도 기가지니앱 로그인 아이디가 다를 경우(KT아이디/스마트폰번호/카카오톡/네이버/페이스북 로그인) 다른 사용자로 식별되므로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기존 단말 인증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기 인증 해제 방법]
기가지니 앱의 설정 > 하단 [기기] 선택> 기기 연결해제 선택합니다. 





KT 기가지니 LTE - [연결] 기기지니 LTE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LTE의 네트워크가 원할한 상태에서 본체 하단의 초기화 버튼 (USIM 커버 제거 후 안쪽에 위치)을 5초 이상 길게 누르면 [“기가지니 LTE를 초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라는 안내 멘트가 나온 후 초기화 상태로 변경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 [연결] 스마트 폰에서 기가지니 LTE의 블루투스 장치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 LTE는 스마트폰의 음악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와 스마트폰을 페어링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LTE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이상 길게 눌러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 후,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헤드폰/헤드셋/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GiGA Genie LTE(2)_XXXX] 를 찾아 연결해주세요. 다른 아이콘으로 표시된 [GiGA Genie LTE(2)_XXXX]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연결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또한 외부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는 기기 중 PIN 값을 입력하여야 하는 기기는 이용이 불가 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