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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ALTools- [라이선스] 기업/공공기관에서 정품구매 후 공개용을 써도 되나요? [자주찾는 질문]

by 비온뒤 화창한 2020. 2.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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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ools- [라이선스] 기업/공공기관에서 정품구매 후 공개용을 써도 되는지 알아봅니다.

 

[라이선스] 기업/공공기관에서 정품구매 후 공개용을 써도 되나요?

라이선스 인증서만 잘 보관하신다면 이미 사용중인 공개용을 그대로 사용해도 됩니다.
다만 공개용 자동 업데이트 기능으로 인해 버전 관리가 복잡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가급적이면 구매한 제품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구매한 버전에서 뒷부분의 숫자가 바뀌는 마이너 업그레이드 버전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언제든지 알툴즈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설치할 때는 CD케이스 안쪽의 CD-KEY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알툴즈8.0 부터는 인증서에 시디키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후 인증번호는 어디에 등록하나요?

사이트에서 취득한 라이선스에 대해 별도로 등록하는 절차는 없으며, 구매 증빙 자료가 되는 라이선스 사용권 인증서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에는 CD 케이스 안쪽면의 CD-KEY를 입력해야 하므로, 이 내용도 기록해 두십시오.
* 알툴즈8.0 부터는 인증서에 시디키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구매] 알집 영문 버전이 필요한데 어떻게 사나요?

알집 영문 버전은 알툴즈 영문사이트(http://www.altools.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 버전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 수량 내에서 영문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CD-Key 발급을 요청해 주십시오.


[구매] 세금계산서 발급 날짜를 바꿀 수 있나요?

세금 계산서 발행일은 온라인 입금 날짜로 표기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이선스] 인증서 재발행 신청 방법- 분실/ 명의변경/라이선스 분리.

라이선스 인증서는 제품 구매시 반드시 제공해 드리는 문서로, 정품 사용을 증명할 수 있는 중요한 문서입니다.

< 분실 > 만약 인증서를 분실하여 재발행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다음의 재발행 신청서를 작성하여 FAX(02-882-3344) 나 이메일(bbangim@estsoft.com)로 보내 주십시오.
인증서 1장 당 1만원의 수수료가 있으며, 입금 후 담당자에게 연락 주십시오.

 

- 재발행 신청서.
상단의 "회사명,구매일자,제품명,사용자수"는 보유한 라이선스 인증서 내용을 기재합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 주소 및 "재발행내역"과 맨 하단의 "회사명"은 신규 사용권자의 정보를 기재합니다.
신청서에 하단 “회사명” 에 ‘명판’, ‘법인인감’을 날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라이선스 분리 발행 >
다른 회사에 양도할 때는 다음의 서류를 우편으로 보내 주십시오. 새 인증서를 발행하여 보내 드립니다.
분사 등으로 분리 발행하는 경우에도 아래 과정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구버전인 경우
- 라이선스 인증서 원본.
- 신규 사용권자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
- 재발행 신청서.
  상단의 "회사명,구매일자,제품명,사용자수"는 보유한 라이선스 인증서 내용을 기재합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 주소 및 "재발행내역"과 맨 하단의 "회사명"은 신규 사용권자의 정보를 기재합니다.
  신청서에 하단 “회사명” 에 ‘명판’, ‘법인인감’을 날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양도공문 (① or ② 중 한 가지는 꼭 보내 주셔야 합니다. )
   ① 원 사용권자가 신규 사용권자에게 양도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류.
   ② 원 사용권자로부터 양도를 확인 받을 수 없는 경우, 양수함을 확인하는 신규 사용권자의 증명서류.
* 원본 서류의 경우, 법인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 사본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필’과 ‘법인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 회사 분사 등으로 라이선스를 분리하여 발급해야 할 때는 서류를 보내기 전에 담당자에게 연락 주십시오.

2. 알약 및 알툴즈 8.0 이상 제품.
1) 라이선스 실물이 있는 경우 :
    기업용( ~ 2012년 10월 31일 구매자), 공공용, 교육기관용 -> 우편접수(실물반납 필수로 구버전인 경우와 동일합니다)
    * 필요서류 : 라이선스 인증서 원본, 신규사용권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발행 신청서, 양도공문.
2) 실물 없이 메일로만 인증서를 받은 경우 :
    2012년 11월 1일 이후 기업 구매자 -> 우편, 메일, 팩스 접수 모두 가능(실물 반납 필요 없습니다)
    * 필요서류 : 신규사용권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발행 신청서, 양도공문.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2385 대한빌딩4층 ESTsoft 영업본부 기업영업부문.
    메일 접수 시 : corpsales@estsoft.com
    팩스 접수 시 : 02-882-3344 (팩스는 분실 및 유실 위험이 많으니 가급적 메일로 접수주시거나, 발송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인증서 재발행 신청에는 수수료가 없지만, 반납한 인증서보다 초과 발행하는 경우에는 재발행 비용이 있습니다. 초과 발행 1장당 1만원입니다.
만약, 1장의 라이선스를 반납한 후 2장의 인증서를 발행한다면 초과 발행한 1장에 대해 1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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