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Mobile Tip

KT 기가지니 LTE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by 비온뒤 화창한 2022. 9. 10.
 

기가지니 LTE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업데이트 내용은 기가지니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1)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LTE 또는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상단의 LED가 좌 / 우로 이동됩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자동으로 기가지니 LTE2의 전원을 재부팅합니다. 

2) 음성명령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 합니다. 음성으로 "업데이트 해줘"이라고 말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업데이트 동의 여부를 묻고, 이에 동의하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또한,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하기 위해 배터리 잔량을 30% 이상 충전하고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업데이트 해줘"




기가지니 LTE [연결]기기지니LTE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LTE 초기화 방법은 기기 인증 해제와 단말 초기화 방법이 있습니다.

기가지니LTE는 한단말에 한 사용자만 인증이 가능하므로, 두번째 사용자는 기기 인증이 불가하며, 사용자 변경하기 위해서는 기존 사용자의기기 인증을 해제 해야 합니다.

[기기 인증 해제 방법]
1) 기존 단말을 인증한 사용자 ID로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선택 >기기 연결 해제]

[기가지니LTE1 단말 초기화(Reset) 하는 방법] 
1)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USIM 커버 안 쪽 Reset 버튼을 5초 이상 클릭
(기가지니LTE 가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초기화 완료됨)
2)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기가지니 LTE를 초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기가지니LTE2 단말 초기화(Reset) 하는 방법] 
1)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가운데 버튼 Reset 버튼을 5초 이상 클릭
(기가지니LTE 가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초기화 완료됨)
2)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기가지니 LTE를 초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기가지니 LTE [정각알림] 심야시간에도 정각알림이 나오나요?

[“기가지니,정각알림 설정해줘”]와 같이 발화를 통해서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만 서비스 제공됩니다. 심야시간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며, 기가지니앱으로 요일은 물론 시간까지 상세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기가지니LTE2 단말만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며, 기존 LTE1 단말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기가지니 LTE [정각알림] 테마음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시간만 알려주는 기본음과 달리 정각알림은 다양한 테마음을 지원합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테마음을 선택해서 보다 재미있는 정각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기가지니 LTE [명상] 기가지니 명상 서비스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땐 기가지니 명상에서 도와드립니다. ["기가지니, 오늘의 명상 시작해줘."] 라고 말씀 하시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마음별 명상과 상황별 명상, 테마 명상, 힐링 사운드 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어린이 , 학생, 직장인, 주부를 위한 맞춤형 30일 명상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 합니다.




기가지니 LTE [어학사전] 사전기능이 가능한 언어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사전서비스는 한국어에서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단어 검색 / 문장 번역/영어 스펠링/ 다시듣기까지 지원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