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3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생활정보
KT 기가지니3 [집비서] 우리집 수익률을 알려고 하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익률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구입당시의 취득가격, 대출정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이 알림톡에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정보와 연동하여 우리집 수익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생활정보
KT 기가지니3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이용일반
KT 기가지니3 [설정]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냈다는데 아무것도 안 와요
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알림을 받으려면,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1)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기지니 앱 계정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계정정보가 다르다면, 음성명령을 통해 기기의 계정을 앱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하세요.
2) 스마트폰 설정에서 알림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알람>GiGA Genie]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계정정보가 뭐야?”
“기가지니,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해줘”
기가지니앱 알림 활성화 방법 자세히 보기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KT 기가지니3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KT 기가지니3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KT 기가지니3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기가지니3 [날짜/시간]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나요?
음성명령으로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습니다. 기가지니에게 말해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며칠이야?"] ["지니야, 지금 몇시야?"]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일상다반사
KT Gigagenie3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