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chee | 선물 보내기 또는 요청 취소 가능한가요?
캐시비 선물 내역 內 선물함, 요청함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 보낸 후 받는분이 수락하기 전 취소 가능하며 취소 시 환수하시면 됩니다.
또한 요청한 선물도 요청내역에서 거부하시면 받은 선물은 거부도 가능합니다.
단, 거부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받은 후 14일내에 수락 하지 않으시면 선물은 자동으로 거부 됩니다.
cachee | 캐시비 주기를 실행 하였으나 상대가 받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선물함을 통해 자신이 보낸 캐시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상대각 받지 않았을 경우 대기 중 상태로 표시가 되며, 대기중 상태의 경우 캐시비 주기를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chee | 미완료 내역은 무엇인가요?
캐시비를 충전하는 과정에서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네트워크 오류 등의 문제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 확인 후 충전재시도 버튼을 선택하시면 재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cachee | 캐시비 카드 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시 노란색 바탕의 카드모형 하단에 1040으로 시작하는 16자리 숫자입니다. (EX : 1040 1201 1234 1234)
cachee | 어떤 단말기(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NFC USIM이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SKT/KT/LGU+의 정식 발매된 NFC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3G/LTE)이용자는 모바일캐시비 사용이 가능합니다.(국내 제조사 단말기에 한함)
자세한 사용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chee |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캐시비는 SKT/KT/LGU+ 등 모든 통신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SKT/KT/LGU+통신사 이용자라도 캐시비 사용이 가능한 기종이어야만 모바일로 편리하게 캐시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chee | 단말기를 변경했다면 USIM도 변경해야 하나요?
동일한 이동통신사로 단순 단말기 기기 변경만 하셨다면 기존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모바일캐시비 잔액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은 새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단, 변경 후 휴대폰 단말기가 모바일 캐시비를 지원해야 합니다.
cachee | 캐시비와 티머니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티머니와 캐시비를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캐시비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캐시비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주카드 설정시 티머니가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됩니다.
다시 티머니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티머니 APP에서 티머니를 주카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출처 cashbe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PC·Mobile Tip
캐시비 | 선물 보내기 또는 요청 취소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