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 통화중대기 서비스에대하여 알아봅시다.

by 비온뒤 화창한 2022. 3. 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부가서비스는 먼저 걸려온 전화를 끊지 않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중대기 서비스

월정액

무료(통화료만 부과됨)

 

내용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
새로 걸려온 전화를 끊으면 다시 원래 통화로 돌아갈 수 있는 기능

 

 

이럴 때 이용하세요
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놓치지 않고 모두 받고 싶을 때

이용 안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내내 어디서나 설정, 변경, 조회할 수 있습니다.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내내 어디서나 설정, 변경,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ON/OFF 등의 설정이 변경되면 변경 내용을 단문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유의사항
통화 중 전화가 걸려오면 호출 메시지 대신 통화 목록에 발신번호가 표시됩니다.
통화 중 걸려온 전화는 매너콜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통화목록 내 부재중 전화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다른 통신사 휴대폰에 넣어 이용하는 경우 아래 기기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 2018년 7월 5일(목)에 출시된 V35 ThinQ 부터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목) 출시된 갤럭시 S7 부터
그랜드맥스, J5 휴대폰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통화 중 영상통화가 걸려오면 상대방에게 통화 대기상태가 안내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으로 010-8400-8282 또는 *82를 이용할 경우는 무료이며, 타 이동통신 또는 일반 유선 전화로 010-8400-8282를 이용할 경우는 이동통신으로 전화를 건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