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콜미프리 서비스는 수신자가 사전에 등록한 발신번호에 대해서는 수신자에게 통화료가 부과되는 서비스입니다.
아용요금: 무료
'미리 등록한 발신번호에 전화를 걸면 수신자가 통화요금 부담
최대 10명까지 등록
최대 10명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각 수신자별로 등록기간 설정 가능 (30일, 90일, 180일, 365일 중 선택)
가입/해지 유의사항
한도요금제 이용고객(팅 및 아이니계열, PPS, HDN)의 경우 서비스 가입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고객에 한해 멤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콜미프리 월정액은 무료이며, 통화료는 수신자가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에 명시된 1초당 통화료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단, 약정할인, 장애인할인, 장기가입할인은 적용됩니다. )
통화료 산정 시, 각종 무료(요금제에 따른 무료통화 및 각종 프리요금제 관련 무료통화) 및 할인통화 (지정번호 및 지역할인 등)는 콜미프리 통화료 과금 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급제 기기 이용중인 경우에도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단, 콜미프리 멤버로 등록된 번호가 일부 외산단말 또는 자급제 기기 이용중일 경우 *또는 #이 동작하지 않아 발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 사용방법
멤버등록
등록할 수 있는 멤버수 : 최대 10명
멤버별 등록기간 설정 : 30/90/180/365일 중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음
멤버등록에 따른 문자메시지(SMS)발송
콜미프리 가입고객 안내 : [콜미프리] 010-123-4567님께 무료통화 선물 발송완료 (00년00월00일까지) -SK텔레콤-
등록된 멤버 안내 : [콜미프리] 010-123-4567님이 무료통화를 선물하셨습니다. (00년00월00일까지) -SK텔레콤-
발신자의 이용방법
발신방법 : (*** + 상대방 전화번호) + 통화 버튼
서비스 안내멘트 제공 : CALL ME FREE 통화에 대해서는 마음이 통하는 [CALL ME FREE]입니다. 라는 안내멘트가 제공되며, 안내멘트 이후 발생한 통화료(음성통화, 소리샘, 발신번호 메모 서비스 이용)는 수신자에게 청구됩니다.
발신자가 한도요금제 이용고객인 경우(팅 및 아이니 계열) 한도 계산 시 CALL ME FREE CALL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콜미프리 멤버로 등록된 고객이발신금지 및 일시정지 중에는 콜미프리(***+상대방 전화번호)로 통화 연결이 불가합니다.(단, 콜미프리 가입자(수신자)가 수신 가능 일시정지중인 경우는 정상적으로 콜미프리 통화 연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