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L.POINT(구. 롯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봅니다.
L.POINT(구. 롯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L.POINT 온라인회원 및 L.POINT 회원사 탈퇴를 하셔도 L.POINT(구.롯데포인트)는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L.POINT카드 탈회 하실 경우 L.POINT(구.롯데포인트)는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 전 : 90일 이내 재가입 시보유 포인트 복원.
- 변경 후 : 탈회 후 5년 이내 재가입 시 (2015년 12월 1일 화요일 적용.)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되나요?
신용카드중 롯데카드, 신한카드, KB카드, 현대카드, BC카드에 한해서 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 완료후, 마이롯데 > 주문/배송 조회에서 현재 진행중인 주문/배송 현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 완료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되므로, 이메일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보드보안 적용 후 블루 스크린이 발생합니다 해결방안이 어떻게 되나요?
www.kings.co.kr/k/as/ul URL 에서 패치 프로그램을 적용 후 리부팅 하시면 됩니다.
예치금이란 무엇인가요?
롯데마트 예치금은 고객님이 주문/결제한 금액에서 부득히하게 금액의 차이나 교환/환불이 발생되었을 경우, 해당 금액 또는 차액을 적립금으로 드리는 제도입니다.
차액은 교환, 결품에 따른 대체상품 배송, 해외배송의 배송비 초과부과 등에 따라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예치금은 현금으로 환급 가능하며, 환급신청은 고객센터(1577-25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포인트는 어떻게 쌓이나요?
일반적으로 고객님의 포인트는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쌓이게 됩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후 쿠폰존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 받은 쿠폰은 주문시 결제선택에서 [보유쿠폰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시고 사용할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메일/SMS 수신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정보수정페이지에서 이메일과 휴대전화의 '정보수신' 여부를 아니오로 바꿔주세요.
다만, 사이트이용과 관련한 주요 공지사항은 정보수신여부에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원단위 환불이 안 되었어요.
롯데마트몰은 오프라인 점포 정책과 동일하게, 결제시 총금액 원단위 절삭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제시 원단위가 절삭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부분반품시 환불이나, 반품재결제 시 원단위 금액에 변동이 있으실 수 있으니 이 점 고객님께 양해 말씀드립니다.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잘못 입력했는데 수정이가능한가요?
고객센터(전국, 1577-2500)로 전화문의하셔서 결제한 신용카드의 할부 정보를 수정 요청하시면 됩니다.
단, 이 경우, 신용카드 재승인을 거치실 수 있으며, 주문하신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전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이 완료된 경우에는 할부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