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롯데마트몰] L.POINT(구. 롯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by 비온뒤 화창한 2020. 1. 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롯데마트몰] L.POINT(구. 롯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봅니다.

 

L.POINT(구. 롯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L.POINT 온라인회원 및 L.POINT 회원사 탈퇴를 하셔도 L.POINT(구.롯데포인트)는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L.POINT카드 탈회 하실 경우 L.POINT(구.롯데포인트)는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 전 : 90일 이내 재가입 시보유 포인트 복원.
- 변경 후 : 탈회 후 5년 이내 재가입 시 (2015년 12월 1일 화요일 적용.)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되나요?

신용카드중 롯데카드, 신한카드, KB카드, 현대카드, BC카드에 한해서 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 완료후, 마이롯데 > 주문/배송 조회에서 현재 진행중인 주문/배송 현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 완료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되므로, 이메일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보드보안 적용 후 블루 스크린이 발생합니다 해결방안이 어떻게 되나요?

www.kings.co.kr/k/as/ul URL 에서 패치 프로그램을 적용 후 리부팅 하시면 됩니다.


 

예치금이란 무엇인가요?

롯데마트 예치금은 고객님이 주문/결제한 금액에서 부득히하게 금액의 차이나 교환/환불이 발생되었을 경우, 해당 금액 또는 차액을 적립금으로 드리는 제도입니다.
차액은 교환, 결품에 따른 대체상품 배송, 해외배송의 배송비 초과부과 등에 따라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예치금은 현금으로 환급 가능하며, 환급신청은 고객센터(1577-25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포인트는 어떻게 쌓이나요?

일반적으로 고객님의 포인트는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쌓이게 됩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후 쿠폰존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 받은 쿠폰은 주문시 결제선택에서 [보유쿠폰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시고 사용할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메일/SMS 수신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정보수정페이지에서 이메일과 휴대전화의 '정보수신' 여부를 아니오로 바꿔주세요.
다만, 사이트이용과 관련한 주요 공지사항은 정보수신여부에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원단위 환불이 안 되었어요.

롯데마트몰은 오프라인 점포 정책과 동일하게, 결제시 총금액 원단위 절삭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제시 원단위가 절삭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부분반품시 환불이나, 반품재결제 시 원단위 금액에 변동이 있으실 수 있으니 이 점 고객님께 양해 말씀드립니다.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잘못 입력했는데 수정이가능한가요?

고객센터(전국, 1577-2500)로 전화문의하셔서 결제한 신용카드의 할부 정보를 수정 요청하시면 됩니다.
단, 이 경우, 신용카드 재승인을 거치실 수 있으며, 주문하신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전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이 완료된 경우에는 할부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