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롯데마트몰] 로그인시 비밀번호 오류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by 비온뒤 화창한 2019. 12. 22.
 

[롯데마트몰] 로그인시 비밀번호 오류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로그인시 비밀번호 오류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비밀번호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PW 초기화 처리(웹에서만 변경 가능 / 모바일의 경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
2. 아이폰의 경우- 비밀번호 대소문자 체크
3. 안드로이드의 경우- 휴대폰내 비밀번호 오류 정보가 누적되어 쿠키/캐시 삭제
4. 인터넷 환경설정 방법 안내
인터넷-> 도구-> 인터넷 옵션-> 고급에서 원래대로로 설정
5. 비밀번호를 로그인 ID로 동기화 처리


Windows8(64bit) 환경에서?결제가 안되는 경우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 체크 해제?

01.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창 상단 메뉴 중?도구(T)?메뉴에서?인터넷 옵션(O)을 선택하세요.

02. 인터넷?옵션창 > 고급탭 > 보안?항목의 마지막 '향상된 보호모두 사용'?체크 해제 후?"?적용" 버튼을 클릭하면?정상적으로?결제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주문 시 결제수단 선택에서 롯데마트 마일리지를 확인하신 후 '사용할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롯데마트 마일리지는 최소 10원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전화주문 사용에 제한이 있나요?

전화주문시에는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만 가능하며, 롯데마트몰에 회원가입 되신 분들이라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않아요.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변의 다른 분이 수령하셨을 수 있으므로,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만족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고객만족센터 (전국, 1577-2500)로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후 쿠폰존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 받은 쿠폰은 주문시 결제선택에서 [보유쿠폰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시고 사용할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L.POINT(구.롯데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나요?

롯데마트몰에서의 L.POINT(구.롯데포인트)는 고객별로 0.1%~0.5%로 차등 적립됩니다.
롯데마트 우수구매 고객에게 좀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산정月 직전 2개월간 총 구매실적 기준으로 매년 6회 고객의 단계가 산정됩니다.
※ 산정月 (홀수 月) - 1/3/5/7/9/11월 (6회 산정)
롯데마트몰에서는 로그인 후 L.POINT 회원에 한해서 개인의 단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 결제수단은 실시간 계좌이체 (현금), 상품권 전환금, 현금성 L.POINT 이며, 롯데마트 마일리지 등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정기배송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정기배송 신청 시, 등록하셨던 자동결제수단으로 정기배송일 하루 전 오전 10시에 자동결제되며, 해당 시점의 상품가격으로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자동결제수단변경]
마이롯데 > My 주문 > 정기배송 설정 > 주문/결제 정보관리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한 결제수단은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건부터 적용됩니다.

[결제확인]
마이롯데 > My 주문 > 주문배송조희 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모바일웹(m.lottemart.com)을 이용하지 않고 PC버전(www.lottemart.com)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웹(m.lottemart.com) 하단 부분의 PC버전 버튼을 통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앱에서 진행하는 돈워리 상품은 롯데마트몰(PC버전)과 동일한가요?

네, 모바일앱에서 서비스되는 돈워리 상품은 롯데마트몰에서 진행하는 돈워리 상품과 동일합니다.
모바일앱에서 설정한 나의 매장에 맞추어 해당 상품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 오너스 가입과 탈퇴는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롯데 멤버스 사이트 내 가입신청(모바일에 한정)과 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또한, 롯데 쇼핑 7개 사이트 내 마이 롯데 메뉴를 통해 정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 쇼핑 7개 사이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하이마트, 롯데마트, 엘롯데, 롯데프레시, 롭스.